뉴진스의 일본 데뷔 싱글 ‘Right Now’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습니다.


일본 버니즈 기다려! 뉴진스가 간다!

©NewJeans

뉴진스(New Jeans)의 일본 진출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뉴진스는 2024년 6월 21일에 일본 데뷔 싱글인 ‘Supernatural’과 ‘Right Now’ 발매를 앞두고 있는데요. 이를 기점으로 일본 TV 아사히 ‘뮤직 스테이션’, 니혼TV ‘with MUSIC’, 후지TV ‘FNS 가요제’ 등 여러 방송 프로그램 출연하고, 6월 26일과 27일 양일간 도쿄돔에서 대규모 팬미팅을 개최하며 일본의 버니즈를 만날 예정이죠. 일본 정식 데뷔를 앞둔 뉴진스가 2024년 6월 17일 수록곡 ‘Right Now’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버니즈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습니다.


뉴진스의 ‘Right Now’ 뮤직비디오

뉴진스의 ‘Right Now’는 하니가 썸남과 나누는 메시지를 시작으로 소녀들의 두근거리는 기다림을 담은 드럼 앤 베이스 장르의 곡입니다. 하니가 용기내서 보낸 ‘같이 영화 보는 것 어때????’라는 메시지의 답장을 기다리는 멤버들의 설렘이 뮤직비디오에서 그대로 드러나죠.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도 파워퍼프걸 캐릭터가 재등장하며 깜찍함을 더했습니다.


무라카미 다카시가 그린 뉴진스?

@takashipom(인스타그램)

마치 만화를 보는 듯한 연출의 ‘Right Now’ 뮤직비디오에서 등장하는 캐릭터는 파워퍼프걸만은 아닙니다. 일본 팝아트를 대표하는 무라카미 다카시(Murakami Takashi)가 직접 그린 멤버들의 캐릭터가 등장하는데요. 하니의 썸남이 보내는 문자 이모티콘에도 무라카미 다카시의 시그니처인 무지개 플라워가 모습을 비추며 무라카미 다카시 협업을 드러냈죠.

뉴진스가 6월 21일 공개하는 일본 데뷔 싱글 ‘Supernatural’과 ‘Right Now’를 기대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