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커스 마크 

메이커스 마크

메이커스 마크에서 ‘프라이빗 셀렉션’ 5종을 선보였습니다. 오크통 최종 병입 단계에서 물을 첨가하지 않는 캐스크 스트렝스 제품에 5종의 우드 스테이브 중 10개를 조합해 넣고 9주간 추가 숙성해 완성하는 제품인데요. 국내 유명한 바인 ‘바 노츠’, ‘더부즈 한남’, ’바밤바’, 바 잇트’, ‘베스퍼’ 다섯 개의 바가 각각 선택한 방식으로 리미티드 위스키 다섯 개가 탄생했습니다. 각 위스키는 직접 바를 방문해 맛볼 수 있습니다.

아드벡

아드벡

피트 위스키의 대표주자 아드벡. 아드벡에서 2024 아드벡 데이를 위해 리미티드 에디션 ‘아드벡 스펙타큘러’를 출시했습니다. 브랜드 최초로 포트 캐스크에서 숙성한 위스키로 색다른 풍미를 즐길 수 있는데요. 포트 배럴에서 온전히 숙성해 다크초콜릿, 박하, 설탕에 절인 과일, 구운 피칸 향이 특징입니다.

발렌타인

발렌타인

발렌타인에서 ‘발렌타인 23년 골든아워 에디션’을 선보입니다. 발렌타인 23년을 다양한 종류의 프렌치 오크통에서 숙성해 기존 위스키와 색다른 풍미를 선사하는 ‘발렌타인 23년 골든아워 시리즈’ 중 하나로 출시한 것인데요 하우스 최초로 코냑 캐스크에서 숙성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풍성한 과일 향과 달콤함이 매혹적이죠. 이 위스키는 면세점에서만 만날 수 있습니다.

잭 다니엘스

잭 다니엘스

아메리칸 테네시 위스키 잭 다니엘스가 ‘잭 다니엘스 테네시 애플’의 소용량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200ml와 500ml 용량으로 캠핑이나 피크닉 등 다양한 상황에서 잭 다니엘스를 즐길 수 있게 된 것이죠. 잭 다니엘스 테네시 애플은 스모키한 위스키 베이스에 상큼한 풋사과의 맛과 향을 더한 것으로 하이볼이나 칵테일에 활용하면 더욱 좋은 위스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