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라카미 다카시와 후지와라 히로시가 디자인한 뉴진스의 ‘슈퍼내추럴’ 머천다이즈
뉴진스의 ‘슈퍼내추럴’ 라인프렌즈 팝업스토어

최근 일본 데뷔 싱글 ‘Supernatural(슈퍼내추럴)’을 발매한 뉴진스(New Jeans)의 열기가 뜨겁습니다. 국내 컴백 싱글 ‘How Sweet(하우 스윗)’의 프로모션이었던 라인프렌즈(Line Friends, 현 IPX) 팝업스토어에 이어 ‘슈퍼내추럴’도 한국과 일본에서 함께 라인프렌즈 팝업스토어를 진행 중인데요. 명동에 위치한 라인프렌즈 스퀘어 명동에서 열리고 있는 팝업스토어의 사전 예매는 5분이 채 안 돼 마감되며 뉴진스의 파급력을 입증했죠. 과연 뉴진스의 ‘슈퍼내추럴’ 라인프렌즈 팝업스토어에는 어떤 아이템들이 있을까요?
무라카미 다카시 협업 머천다이즈

뉴진스의 일본 데뷔 싱글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본의 팝아티스트 무라카미 다카시(Murakami Takashi)가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요. ‘슈퍼내추럴’ 팝업스토어에서는 무라카미 다카시와 뉴진스가 협업한 머천다이즈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무라카미 다카시의 상징적인 무지개 꽃 캐릭터를 비롯해 그가 직접 그린 뉴진스 멤버들의 캐릭터를 활용한 머천다이즈가 버니즈를 반기는데요. 캐릭터들의 플러시 키링, 쿠션, 아크릴 스마트톡, 볼펜과 무라카미 다카시 스타일로 빙키봉(뉴진스 응원봉)을 꾸밀 수 있는 아이템 그리고 무라카미 다카시 캐릭터가 자리 잡은 모자, 티셔츠, 가방 등 의류 제품들도 있어 구매 욕구를 끌어올리죠.
또한, 팝업스토어 오픈 당일에는 무라카미 다카시가 직접 내한해 팝업스토어를 둘러보며 민희진 대표와 투샷을 남기기도 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후지와라 히로시 협업 머천다이즈

‘슈퍼내추럴’의 대부분은 무라카미 다카시의 손길이 닿아있지만 이번 싱글의 협업 파트너는 그뿐만이 아닙니다. ‘일본 스트릿 전설’로 꼽히는 패션 디자이너, DJ, 사업가인 후지와라 히로시(Fujiwara Hiroshi)도 뉴진스와 협업을 선보였는데요. 후지와라 히로시의 시선으로 재해석한 뉴진스 로고를 담은 티셔츠와 모자, 가방, 반다나가 발매되었죠.
나 해린인데, 내가 쓰는 그립톡을 아르켜줄게

뉴진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멤버 해린이 무라카미 다카시와 협업한 본인의 캐릭터 그립톡을 사용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눈길을 사로잡았죠. 팝업스토어는 2024년 7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현장 예약을 통해 입장이 가능합니다. 뉴진스와 커플템을 하고 싶은 버니즈들은 ‘슈퍼내추럴’ 팝업스토어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