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코리아가 ‘뉴 미니 컨트리맨’의 가솔린 모델을 공식 출시했습니다.

고유의 디자인 헤리티지를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는 뉴 미니 컨트리맨. 이번 제품은 각진 헤드라이트와 영국 국기 유니언 잭을 형상화한 리어 라이트를 유지했는데요. 여기에 새로운 팔각형 그릴로 선명한 인상을 더했습니다. 루프와 사이드 미러 캡, 프론트 그릴 등에 적용된 새로운 바이브런트 실버 색상은 차체의 멋을 살려주죠.
내부 공간도 놓칠 수 없는데요.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진화한 내부는 클래식 미니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냈습니다. 새롭게 개발된 미니 토글 바는 주행에 필요한 주요 기능을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게 해주며, 직물 스트랩이 적용된 3-스포크 스티어링 휠은 스포티한 감각을 전합니다.

디지털 경험도 한층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최신 운영체제인 a미니 오퍼레이팅 시스템 9을 탑재해 한국형 미니 내비게이션, 차량 내 게임 기능, 비디오 스트리밍, 서드파티 앱 등 다채로운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로 위에서도 마음껏 디지털 라이프를 즐길 수 있죠.

안전 기능 또한 강화되었습니다. 모든 모델에 전면 충돌 경고, 보행자 경고, 차선 이탈 경고 기능이 포함된 ‘드라이빙 어시스턴트’와 주차 어시스트, 후진 보조 기능을 지원하는 ‘파킹 어시스턴트’ 등 다양한 안전 기능이 기본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헤드-업 디스플레이와 하이빔 보조 기능이 포함된 LED 헤드라이트 등 운전자가 필요로 하는 모든 기능이 기본 사양으로 적용되었답니다.
이번 여름은 도심과 교외를 넘나들며 새로운 미니의 매력을 만끽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