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뜨거운 계절, 7월의 뷰티 신제품 #메이크업
한여름의 작열하는 태양처럼 일상에 뜨거운 에너지를 불어넣어줄 7월의 뷰티 신제품.
M.A.C 글로우 플레이 쿠션 블러쉬 #토털리 싱크드. 마시멜로처럼 폭신한 질감의 블러셔로 뭉치지 않고 크리미하게 발색된다. 7.3g, 4만7천원대.
YSL BEAUTY 꾸뛰르 미니 클러치 #710 오버 브라운. 브랜드의 아이코닉 블랙 셰브런 패턴이 돋보이는 4구 아이섀도 팔레트에 고급스러운 브라운 컬러를 새롭게 추가했다. 4g, 9만9천원대.
HINCE 세컨 스킨 메쉬 매트 쿠션 #21호 아이보리. 메시 망을 거친 얇은 포뮬러가 피부 모공 사이사이를 촘촘하게 메워줘 피부 본연의 톤을 화사하게 살린다. 12g, 3만4천원.
GUERLAIN 컨투어 G #01 로지 누드. 한 번의 터치로도 쉽게 지워지지 않고 오랜 시간 동안 또렷한 입술 라인을 유지할 수 있는 립 라이너. 1.04g, 4만원.
BENEFIT 듀-라-라 하이라이트 리퀴드 #오로라. 히알루론산과 미세 펄 입자를 함유해 12시간 동안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스머지 프루프와 페이드 프루프 기능을 겸비했다. 25ml, 5만6천원대.
CLARINS 립 컴포트 오일 #21 YELLOW. 상징적 의미를 담아 3가지 팝 컬러로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끈적이지 않는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7ml, 4만원대.
NARS 라구나 얼티미트 페이스 팔레트 II. 로즈 브라운 계열의 아이섀도, 브론즈 파우더, 하이라이터로 구성한 올인원 페이스 팔레트로 색조 메이크업을 이 제품 하나로 끝낼 수 있다. 1.2g×4, 8만3천원대.
VALENTINO BEAUTY 고-쿠션 글로우 핑크 시퀀 에디션 #ln2. 런웨이에서 영감 받아 탄생시킨 쿠션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12g, 11만4천원대.
ARMANI BEAUTY 루미너스 실크 치크 틴트 #50.5호 로지 피치. 부드러운 실크처럼 얇게 밀착되고 레이어링할수록 밝고 화사한 컬러가 연출된다. 12ml, 6만5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