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웨어에 러블리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를 더했습니다. 오직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크로우캐년홈의 스파클 라인.

크로우캐년홈 코리아가 7월을 맞아 특별한 소식을 전했습니다. 바로 스파클 라인의 ‘핑크블랙마블’ 컬러를 공개한 것인데요. 크로우캐년 한국지사에서 색상부터 제품 라인까지 섬세하게 셀렉하여 개발했으며, 오직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라인입니다. 다른 라인들과 달리 크로우캐년 코리아 로고가 새겨져 있죠.
크로우캐년홈은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법랑 제품을 선보이며, 아이코닉한 마블 패턴과 클래식한 법랑 소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마블, 클래식, 카탈리나, 스틴슨 등 다양한 라인에 유행을 타지 않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캘리포니아의 아름다운 자연을 담았죠.

이번에 출시된 핑크블랙마블 색상은 한국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핑크와 블랙의 조합으로 탄생했습니다. 파스텔 톤의 핑크는 부드럽고 러블리한 느낌을 주며, 블랙은 클래식하고 시크한 무드를 연출하는데요. 이 두 색상이 만났으니 더욱 감각적인 컬러가 완성되는 건 당연지사.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신규 컬렉션은 총 8개의 품목으로 구성했습니다. 머그, 점보머그, 라메킨, 시리얼보울, 스몰스푼, 오발플레이트, 플랫플레이트, 쇼트텀블러까지, 모든 제품들이 법랑 소재로 제작되었는데요. 천연 유약 코팅으로 유해 물질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구성이 뛰어나 쇠처럼 녹슬거나 유리처럼 깨지지 않는 것도 장점이죠.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스파클 라인은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는데요. 식탁에 컬러풀한 테이블웨어를 세팅해 보세요. 집안 분위기가 확 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홈 파티를 하기도 좋고, 친구들 집들이에 센스 있는 선물로도 제격입니다.

경쾌한 컬러로 일상을 즐거움으로 물들이는 크로우캐년홈 스파클 라인! 신규 색상 핑크블랙마블은 크로우캐년 망원 쇼룸과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온라인 입점사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