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가 수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의 신규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이름부터 자연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마테라소 포레스트는 수면의 질을 높이고 싶다면 주목해야 할 아이템이죠.


현대 소비자들은 기능뿐만 아니라 소재의 안전성과 지속 가능성까지 꼼꼼하게 고려하는 경향이 있죠. 마테라소 포레스트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니즈를 정확히 반영했는데요. 외피와 내장재 모두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소재만을 사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매트리스 제품을 만들어냈습니다. 자연 소재들과 더불어 세계적인 연구기관에서 인증받은 폼을 세심하게 레이어링해 한층 더 쾌적하고 건강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죠.

매트리스를 감싸는 외피는 천연 섬유인 리넨과 텐셀 원단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통기성, 보온성, 흡습성이 뛰어나며, 유럽의 친환경 섬유 제품 품질 인증 제도인 오코텍스 스탠다드100 1등급을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죠.
내장재 상단부에는 온도와 습도 조절 기능이 뛰어난 100% 뉴질랜드산 천연 양모와 알파카가 사용되었는데요. 부드럽고 포근한 것은 물론, 자는 동안 흘리는 땀을 흡수하여 공기 중으로 배출하는 탁월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최적의 지지력을 구현하는 라텍스와 내구성이 높은 코이어 역시 매트리스의 완성도를 높여줍니다.

마테라소 포레스트는 다채로운 기능성 폼을 새롭게 적용했습니다. 열전도율이 높아 체온 상승을 방지하고 적절한 수면 온도를 유지하는 ‘브리즈폼’, 체온에 맞춰 미세하게 물성이 변화해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는 ‘에어 메모리폼’, 뛰어난 복원력으로 구름 위에 누운 듯한 편안함을 제공하는 ‘컴팩트 메모리폼’ 등으로 이루어졌죠. 모든 폼은 유럽의 친환경 폼 인증 제도인 써티퍼 EU 인증을 받았으며, 국내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제품 인증도 획득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내장재의 종류와 경도 등에 따라 총 아홉 가지 제품으로 구성했습니다. 진정한 숙면을 경험하고 싶다면 꼭 눈여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