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탈리안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뷰티가 새로운 립 컬렉션 립 스틸로를 선보입니다.
립 컬렉션 립 스틸로는 ‘마이 콤피 매트’, ‘마이 스컬프트 사틴’, ‘마이 쥬시 쉬어’ 총 3가지의 텍스처와 다채로운 컬러 레인지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 줄 3가지 종류의 립 스틸로는 다가올 겨울은 물론, 사계절 모두 활용 가능한 제형과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즉각적인 발색과 매트 립 연출을 도와줄 ‘마이 콤피 매트’, 고급스럽고 글로시한 텍스처에 오랜 지속력을 더한 ‘마이 스컬프트 사틴’, 자연스러운 광채와 촉촉함을 선사하는 ‘마이 쥬시 쉬어’까지 데일리한 무드의 립 메이크업은 물론 대담하고도 강렬한 립 연출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마이 콤피 매트’는 버터를 바르는 듯 크리미한 매트 텍스처로 편안한 발림성이 강점입니다. 깊이감 있는 MLBB 컬러부터 강렬한 비비드 컬러들까지 총 24가지의 셰이드로 구성되어 있죠. 가벼운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게 발색되며, 겉은 보송보송하지만 속은 촉촉하게 오랜 시간 부드러운 입술 상태를 유지해 줍니다.

‘마이 스컬프트 사틴’은 총 18가지의 컬러 라인업으로 구성됐습니다. 매끈하고 글로시한 텍스처로 볼륨감 있게 차오른 입술을 연출해 주죠. 수분감 가득한 텍스처지만 컬러 지속력이 매트 립처럼 뛰어난 것이 특징입니다.

‘마이 쥬시 쉬어’는 수분을 가득 머금은 포뮬러로 겨울 바람으로 건조해진 입술도 금세 촉촉한 글로시 립으로 만들어줍니다. 매혹적인 12가지의 쉬어한 컬러 중 자신의 톤에 맞는 컬러를 선택해보세요! 건강하고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줍니다.
각 컬러에 담긴 번호의 의미도 흥미롭습니다. ‘마이 쥬시 쉬어’의 ‘마이 1984’는 돌체앤가바나의 첫 패션쇼가 열린 1984년을 상징하는 컬러 번호인데요. 각 컬러의 명칭과 번호는 돌체앤가바나 하우스의 특별한 날짜와 상징적인 기념일을 담고 있습니다.
립 스틸로의 패키지는 고풍스러운 이탈리아식 건축물의 기둥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어 고전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이 특징입니다. 럭셔리한 디자인과 정교한 디테일의 패키지는 소장 가치는 물론 선물용으로도 손색 없죠.
세 가지의 다양하고 텍스처, 다채로운 풍부한 컬러 구성으로 나만의 특별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립 스틸로 제품은 백화점 온/오프라인 매장과 카카오 선물하기, 그리고 S.I.VILLAGE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