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마(PUMA)와 코페르니(Coperni)가 다시 한번 뭉쳤습니다. 푸마의 클래식한 실루엣을 코페르니 특유의 미래지향적인 시선으로 재해석한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이는데요. ‘T7 트랙 슈트’, ‘스피드캣’, ‘스와이프 백’ 등 두 브랜드를 상징하는 아이코닉한 모델에 이번 협업을 상징하는 디테일을 추가해 소장 가치를 더했습니다.




‘푸마 X 코페르니’ 협업 컬렉션은 어패럴부터 풋 웨어, 액세서리까지 다채롭게 구성되었습니다. 어패럴은 기능성 소재에 코페르니의 매듭 디자인을 적용한 T7 트랙 슈트부터 고양이 귀 디테일의 후디, 우아한 무드의 비대칭 롱 드레스와 탑을 선보입니다. 스니커즈는 구조적 실루엣의 ‘스피드캣 코페르니(Speedcat Coperni)’, 푸마의 대표 축구화 ‘퓨처(Future)’와 브루탈리스트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90SQR’가 시선을 사로잡았죠. 더불어 코페르니의 시그니처 스와이프 백에 볼드한 실버 푸마 캣 장식을 더한 가방도 함께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 협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더현대서울 지하 2층에서 팝업 스토어가 진행됩니다. 이달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운영되는데요. 팝업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푸마와 코페르니의 로고가 들어간 스페셜 실버 쇼퍼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고 하니 꼭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