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피터가 희귀한 크롬하츠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는 일본의 유명 빈티지샵 카사노바와 손을 잡았습니다.
주피터에 공개된 크롬하츠 컬렉션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의 경매 플랫폼 주피터(Joopiter)에 희귀한 각종 크롬하츠(Chrome Hearts) 컬렉션이 등장해 화제입니다. 주피터는 최근 지드래곤과 협업한 ‘NOTHING BUT A ‘G’ THANG: THE ART & ARCHIVE OF G-DRAGON’ 옥션을 공개하기도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유니크하면서도 구하기 어려운 크롬하츠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는 일본의 유명 빈티지샵 카사노바(Casanova Vintage)와 함께 옥션을 진행합니다. 해당 빈티지샵은 지드래곤과 블랙핑크의 제니, 래퍼 에이셉 라키(Asap Rocky),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 등 유명 셀럽들이 방문할 정도로 하이엔드 브랜드들의 매물을 소장하고 있죠.

실버 주얼리부터 롤렉스 커스텀 시계, 세메터리 크로스 패치의 핸드백, 리바이스 크로스 패치 진, 매티 보이(Matty Boy) 토트백 그리고 크로스 패치 스툴, 크로스 패치 러그 같은 홈 아이템까지 독특한 컬렉션이 공개되었는데요. 커스텀 제작이 가능한 크롬하츠의 특성상 단 하나뿐인 아이템이나 그동안 보지 못했던 희귀한 아이템들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마리끌레르 에디터가 소장 욕구를 불태우는 크롬하츠 컬렉션 중 눈여겨볼 만한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멀티컬러 세메터리 크로스 패치 더플 백

튜더 매뉴얼 와인딩 건슬링거 블랙 레더 워치

오벌 크로스 페이브 다이아몬드 앤 실버 체인 메일 네크리스

롤링 스톤즈 블루 립 & 텅 JJ 딘 레더 재킷

빈티지 리바이스 레오파드, 브라운 & 블랙 크로스 패치 브라운 진

매티 보이 라지 크로스 핸드 페인티드 레드 레더 토트 백

블랙 & 멀티컬러 크로스 패치 스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