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시즌의 시작은 언제나 트리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올해는 트리를 조금 더 특별하게 꾸며보는 건 어떨까요? 패션 브랜드가 선보이는 감각적인 오너먼트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티파니앤코




티파니앤코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화려한 오너먼트를 선보였습니다. ‘리턴 투 티파니™’ 디자인이 에칭된 블루 크리스탈 하트 쉐입 오너먼트는 특유의 반짝임으로 트리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데요. 이 외에도 본차이나 소재로 제작된 트리 오너먼트와 눈송이 디테일이 담긴 페이퍼 컵, 티파니 블루 타월로 포인트를 준 재치 있는 눈사람 오너먼트까지 만나볼 수 있어요. 모든 오너먼트는 티파니 블루 백에 보관할 수 있어,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자랑합니다.
#스와로브스키



빛나는 크리스털과 신비로운 겨울밤의 감성을 담은 스와로브스키의 오너먼트. 수공으로 불어 제작한 벨 오너먼트는 231개의 정교한 파셋과 화이트 새틴 리본이 어우러져 클래식한 우아함을 더합니다. 별이 빛나는 밤하늘에서 영감을 얻은 물 오너먼트, 섬세한 3D 눈꽃 송이 오너먼트, 화려한 불꽃놀이 디테일이 돋보이는 볼 오너먼트도 눈여겨볼 만한데요. 트리뿐만 아니라 창문이나 벽 등 어디에 걸어도 홀리데이 분위기를 완성해 준답니다.
#프라다


프라다는 오너먼트도 남다릅니다. 첫 번째 세트는 레드와 화이트 컬러로 생동감을 더하고, 두 번째 세트는 화이트와 플래티넘 컬러의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죠. 이 오너먼트는 모두 유리로 제작되었으며, 프라다 특유의 기하학적인 패턴과 로고 디테일이 어우러져 모던한 감각을 자랑합니다. 선물용 제품으로도 안성맞춤이에요.
#랄프 로렌


랄프 로렌의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는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연말 무드를 가득 담았습니다. 홀리데이 폴로 베어 오너먼트 세트는 네 가지 축제 의상을 입은 귀여운 곰돌이들로 구성되었는데요. ‘POLO 2024’ 자수 디테일이 더해져 소장 가치도 뛰어납니다. 집안 곳곳에 포근한 빈티지 무드를 더하고 싶다면, 랄프스 커피의 트럭 오너먼트와 컵 모양 장식도 눈여겨보세요. 트리 아래 선물 상자와도 환상의 조화를 이루니, 놓치면 아쉬울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