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CENTE

데상트(DESCENTE)가 패션 브랜드이자 디자인 스튜디오인 JJJ자운드(JJJJOUND)와 첫 번째 겨울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특유의 세련된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며 현대 디자인의 선두주자로 손꼽히는 JJJ자운드와 고성능 스포츠웨어 분야에서 기술적 전문성을 자랑하는 데상트가 만나 조화로운 균형을 제시합니다. 알파인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협업 컬렉션은 부드러운 라이트 스톰 블루와 라이트 그레이 컬러를 중심으로 도심 속 겨울 시즌에 착용하기 용이한 고어텍스 자켓, 경량 다운, 퀵드라이 티셔츠 등을 선보입니다. 의류 제품과 더불어 스키 마스크, 장갑, 캡, 더플백 등 레이어드해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들도 함께 구성되었죠.  

데상트 X JJJ자운드 협업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인 ‘경량 다운 재킷’과 ‘경량 패딩 베스트’는 20d 미니 립스탑 PERTEX® QUANTUM 소재를 사용해 가벼운 착용감과 뛰어난 방풍성, 높은 보온성을 선사합니다. 또한 불소 프리 발수 코팅이 적용되어 변화무쌍한 날씨 환경에도 구애 받지 않고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죠. 전면부와 후드에는 JJJJound와 데상트의 Allterrain 자수 로고를 장식해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이 밖에도 UV 차단과 우수한 통기성이 돋보이는 ‘퀵드라이 하프집 긴팔 티셔츠’, ‘퀵드라이 반팔 티셔츠’를 비롯해 차가운 환경 속 얼굴 전체를 보호해주는 3 way 구조의 ‘스키 마스크’, 신축성과 습기 흡수 기능이 뛰어난 ‘스트레치 필드 글로브’ 등이 함께 출시됩니다.

데상트와 JJJ자운드의 협업 컬렉션 전 제품들은 오는 1월 3일 오전 10시부터 국내 데상트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