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 가 새해를 맞아 ‘럭키 인 러브 컬렉션’ 을 선보입니다. 이번 컬렉션은 베스트 셀러 제품인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와 ‘블러쉬 컬러 인퓨전 – 진저’ 로 구성되어 있죠.
이번 ‘럭키 인 러브 컬렉션’은 사랑, 번영, 행운에서 영감을 받아 새해와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로라 메르시에 베스트 셀러 제품에 한정판 작약 모티브를 새겼는데요. 각 제품에 새겨진 풍성하게 만개한 금색 작약은 제품을 사용할 때마다 행운을 더해주죠.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는 강렬한 빨간 뚜껑과 반짝이는 금색 작약 디테일로 장식되어 있어 사용할 때마다 사랑, 번영, 행운을 느낄 수 있죠. 이 제품은 유분을 컨트롤 해주고 오랜 시간 피부 메이크업을 유지시켜 하루 종일 완벽한 피부 메이크업을 선사합니다. 그리고 가벼운 텍스처가 손쉽게 블렌딩 되어 피부에 고르게 밀착되죠.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 부드러운 매트 피니쉬로 잔주름에 끼지 않고 자연스럽게 마무리됩니다.
‘블러쉬 컬러 인퓨전 – 진저’는 우아한 레드 래커 케이스에 담겨 있으며, 반짝이는 금색 작약 디자인으로 설날이나 발렌타인 데이에 선물하기 제격입니다. 피부가 자연스럽게 비치는 내추럴한 진저 컬러가 지속력이 뛰어나 결점 없는 피부 표현을 완성하죠. 부드럽고 은은한 컬러부터 선명하고 강렬한 컬러까지 다채로운 표현이 가능한데요. 가볍고 실키한 벨벳 같은 텍스처가 피부에 녹아 들어 자연스러운 마무리감을 제공해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 메이크업을 연출해줍니다.
로라 메르시에의 ‘럭키 인 러브 컬렉션’은 주요 면세점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및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비롯한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