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사의 해, 2025년을 기념하며 차분함과 지혜를 상징하는 블루 컬러로 공간을 꾸며보는 건 어떨까요? 내 집에 꼭 하나쯤 들이고 싶은 감각적인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모오이 카펫 Adriano

©Moooi carpets

뱀으로 변신한 고대 로마 황제를 모티브로 한 Adriano 카펫. 거대한 카펫 위에 펼쳐진 풍부한 패턴의 직물 모자이크가 인상적입니다. 디자이너 Antonio Aricò의 작품으로, 푸른 뱀의 이미지가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헴 익스페리먼트 라운지체어

©Hem

스웨덴 가구 브랜드 이 선보이는 익스페리먼트 라운지체어. 마린 블루 시트와 그린 프레임의 대조적인 색 조합이 대담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유려한 곡선을 그리는 팔걸이가 마치 뱀처럼 자연스럽고 우아한 흐름을 느끼게 합니다.

#폴스포텐 트위스터 사이드 테이블

©Polspotten

가구에도 위트가 있다면? 클래식한 사이드 테이블의 틀을 깨는 트위스터 사이드 테이블은 구불구불한 다리로 유쾌한 재미를 더합니다. 감각적인 블루 컬러와 통통 튀는 실루엣 덕분에 어느 공간에 두어도 재미있는 포인트가 되어 줄 거예요.

#헤이 스플래쉬 베이스 롤 넥 미디움 블루

©Hay

꽃을 꽂지 않아도 오브제로 충분한 존재감을 발휘하는 헤이스플래쉬 베이스. 유리 블로잉 기술로 여러 겹의 컬러 유리를 도트 패턴으로 쌓아 올려 독특하고 예술적인 매력을 자랑합니다. 여기에 꽃 한 송이만 더해도 공간이 한층 더 화사해집니다.

#팻보이 벨보이 램프

©Fatboy

포터블 조명도 스타일리시해야 한다면, 벨보이 램프를 주목하세요. 호텔 벨보이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실루엣과 은은한 스카이 블루 컬러가 매력적인데요. 최대 90시간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성능은 실내는 물론 캠핑과 야외에서도 유용합니다. 밝기 조절 기능까지 겸비해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를 만족시킵니다.

#무스타슈 미니 볼드체어 키즈 체어

©Moustache

무스타슈미니 볼드체어는 뉴욕 MoMA와 파리 Musée des Arts Décoratifs에도 소장된 볼드체어의 어린이용 버전으로, 부드러운 곡선과 안정적인 구조를 자랑합니다. 스틸 소재 베이스에 폴리우레탄 폼 소재를 더해 안전하면서도 편안한 착석감을 선사하죠. 비비드한 컬러의 의자와 함께 아이 방을 파랗게 물들여 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