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G-DRAGON)이 미국 음악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로 나섭니다.

지드래곤이 미국 대형 음악 페스티벌에서 헤드라이너로 나섭니다. 오는 5월 31일(현지 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리는 대형 음악 축제 ‘헤드 인 더 클라우드 로스앤젤레스 2025′(HEAD IN THE CLOUDS LOS ANGELES 2025)에 헤드라이너(간판출연자)로 나서기로 했습니다.
‘헤드 인 더 클라우드 로스앤젤레스’는 아시아계 미국 엔터테인먼트사 ’88라이징’이 수년 전부터 열고 있는 글로벌 음악 축제인데요. 멋진 무대를 통해 아시아계 아티스트를 미국에 소개하고 있습니다. 지드래곤은 5월 31일과 6월 1일(현지시간) 양일간 열리는 이 행사에서 첫날 무대에 섭니다. ‘헤드 인 더 클라우드 로스앤젤레스’에는 지드래곤 외에 투애니원, 딘, DPR 이안 등도 출연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재미있을 것 같아요. 당장이라도 비행기표를 예매하고 싶네요.
최근 지드래곤은 그야말로 거침없이 질주하고 있습니다. 팬으로서는 무척 반가운 일입니다. 심지어 오는 25일에는 11년 5개월 만에 새 앨범을 발매하는데요. 솔로 정규 앨범의 이름은 ‘위버멘쉬'(Ubermensch·초인)입니다. 지드래곤은 앨범 제목처럼 스스로를 넘어서는 존재로서 더욱 강렬하고 단단한 모습을 보여줄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