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가 ‘NJZ’로 활동을 시작합니다.

뉴진스가 새로운 그룹명을 정했습니다. 바로 NJZ인데요. 엔제이지라고 읽습니다. SNS 계정 이름도 ‘진즈포프리’(jeanzforfree)에서 ‘njz_official’로 변경했습니다. 프로필 사진도 NJZ 로고로 바꿨어요. NJZ가 유일하게 팔로우하는 뉴진스 멤버 부모님 SNS 계정도 ‘njz_pr’로 계정명이 변경됐습니다.

NJZ는 지난해 11월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어도어와의 전속계약 해지를 주장, 독자 행보를 걷고 있습니다. 당시 기자회견에서 “당분간 뉴진스라는 이름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다”라고 말했는데요. 한동안은 뉴진스가 아닌 멤버들의 이름으로 활동해 왔습니다. 그리고 지난달 23일 SNS 계정을 통해 일정 기간 사용할 새로운 활동명을 공모했는데요. 드디어 NJZ라는 새로운 활동명이 정해졌습니다.

NJZ는 이와 함께 다음 달 21∼23일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에서 열리는 글로벌 스트리트 패션 및 문화 축제 ‘컴플렉스콘'(ComplexCon)의 부대 행사 콘서트 ‘컴플렉스 라이브'(Complex Live)에 출연합니다. NJZ가 그룹명을 변경하고 처음 오르는 무대입니다. 앞으로 NJZ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요? 전 소속사 어도어와의 법적 분쟁도 무사히 마무리될까요? NJZ의 향후 행보에도 관심이 쏠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