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슬리즈 트렌드의 부상으로 스타일링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스키니 스카프
지수
새롭게 공개된 쿠팡 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를 비롯해 솔로 앨범 컴백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지수. 지수도 스키니 스카프 트렌드에 동참했습니다. 베이식한 데님 팬츠에 비대징 헴라인이 돋보이는 슬리브리스 톱을 매치하고 스키니 스카프를 가볍게 묶어 연출했는데요. 파리지엔느처럼 시크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이 무드를 완성해 주고 있네요.
김채원
김채원도 블랙 스키니 스카프를 활용한 룩을 선보였는데요. 레이스 장식이 더해진 화이트 톱과 볼륨감이 살아 있는 오버사이즈 레더 재킷을 믹스 매치하고 스키니 스카프로 룩을 마무리했습니다. 소녀스러움과 터프한 모습, 두 가지가 섞여 오묘한 오라를 풍기고 있는데요. 스키니 스카프 덕분에 룩을 더욱 세련되게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엘사 호스크
백금발에 가까운 단발머리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는 엘사 호스크. 그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화이트로 스타일링한 룩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는데요. 편안해 보이는 울 셋업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발휘하는 것이 스키니 스카프입니다. 묵에 가볍게 둘러 길고 가늘게 연출해 극강의 비율을 자랑하는 그의 몸매를 부각시키고 있죠. 엘사 호스크처럼 터틀넥 위에 스키니 스카프를 두르면 룩을 더욱 풍성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기은세
행사장에서 과감한 시스루 룩을 선보인 기은세. 그는 돌체앤가바나의 레이스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는데요. 언더웨어가 훤히 보이는 시스루 원피스를 착용하고 새틴 라펠 장식이 우아한 블랙 코트를 함께 매치했습니다. 야리야리하면서 강인해 보이는 두 면모를 지닌 스타일링이었는데요. 레이스 소재의 스키니 스카프를 목에 묶어 시선을 분산시킴으로서 과해 보이지 않게 스타일링에 심혈을 기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