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보적인 개성의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서로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해줄 바이레도의 베스트셀러 5가지 향과 데저트 던을 선물로 제안합니다.
특히 다섯 가지 베스트셀러 향인 ‘5 ICON’은 향수 뿐만 아니라 바디 케어, 핸드 케어까지 각 카테고리별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어 선물 받는 사람의 취향과 용도에 따라 폭 넓게 선택이 가능하죠.
블랑쉬 오 드 퍼퓸은 하얗고 깨끗한 코튼 시트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향기입니다. 로즈 센티폴리아와 알데하이드가 부드럽고 청량한 탑노트를 연출합니다. 이어 바이올렛과 모란의 플로럴한 향기가 은은하게 스치고, 머스크와 샌달우드로 마무리되며 매력적인 잔향을 남기죠.
발다프리크 오 드 퍼퓸은 창립자 벤 고햄이 자신의 아버지의 일기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향기인데요. 베르가못으로 시작하여 바이올렛과 시클라멘이 파우더리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더합니다. 이후 시더우드와 베티버의 깊고 부드러운 우디 베이스가 로맨틱한 무드를 선사하죠.
집시 워터 오 드 퍼퓸은 레몬과 주니퍼베리의 상큼함을 시작으로 인센스와 소나무 향기가 자연과 교감하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이어 바닐라와 샌달우드로 마무리되며 차분한 온기를 더하죠.

로즈 오브 노 맨즈 랜드 오 드 퍼퓸은 헌신과 사랑을 담은 향수로, 핑크 페퍼와 터키쉬 로즈 페탈의 섬세한 조화가 인상적입니다. 이후 느껴지는 라즈베리 블라썸과 터키쉬 로즈 앱솔루트가 향기에 풍성함으을 더하죠. 마지막으로 파피루스와 화이트 앰버의 포근한 베이스로 마무리되어 깊은 여운을 남깁니다.
모하비 사막의 거침없는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얻은 모하비 고스트 오 드 퍼퓸. 고스트 플라워의 놀라운 생명력에 특별한 경의를 표하는 향수로, 암브레트와 바이올렛의 조화로운 향기가 세련된 플로럴 노트를 형성합니다. 이어서 머스크와 앰버가 남기는 잔향으로 부드럽게 마무리됩니다.
사막의 새벽을 그려낸 데저트 던 오 드 퍼퓸은 카다멈과 장미 꽃잎 향기를 시작으로, 샌달우드와 시더우드가 강력한 중심을 잡아줍니다. 이어 파피루스와 풍부한 스모키 향의 베티버 그리고 실키 머스크가 함께 어우러져 매력적인 잔향이 오래 지속되죠.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제격인 바이레도의 아이템들은 가로수길 바이레도 뷰티스토어와 전국 바이레도 백화점 매장, 그리고 바이레도 브랜드 스토어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