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브리나 카펜터 체리 베이비 EDP

달콤하면서도 관능적인 매력을 담은 체리 베이비 EDP. 스위트 투스 컬렉션 특유의 구르망 DNA를 유지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과일 향을 더해 반짝이는 축제 분위기를 떠오르게 하는데요. 다크 초콜릿, 바닐라, 브라운 슈가의 깊고 풍부한 풍미 위에 체리, 사과, 자두가 더해져 한층 밝고 경쾌한 느낌을 선사하죠. 체리의 달콤함을 담은 코스모폴리탄 칵테일에서 영감을 받은 체리코스모 어코드가 과일과 칵테일 어코드가 어우러진 유혹적인 탑 노트로 시작됩니다. 이어서 붉은 양귀비와 피오니 블라썸, 다크 초콜릿, 바닐라 오키드가 어우러진 미들 노트가 풍성한 감각을 더하고 마무리는 캐시미어 우드, 센슈얼 머스크, 파출리 엘릭서, 앰버 수지가 깊이 있고 매력적인 여운을 남깁니다.

#우나퍼퓸 코코 퍼퓸

초콜릿은 인간의 깊은 욕망과 감정을 상징해왔으며 본질적인 갈망과 사랑, 존재의 깊이를 담아내는 특별한 매개체가 되어왔는데요. 우나퍼퓸코코 향은 이러한 인간의 본능적인 욕구와 감정의 기원을 탐구하며 깊은 내면에서 스스로를 발견하는 여정을 선사합니다. 처음 향기를 맡는 순간 톡 쏘는 진저와 부드러운 토바코 잎이 어우러진 탑 노트가 신비로운 첫 인상을 남기고 이어서 진한 다크 초콜릿, 깊이 있는 파촐리, 따뜻한 벤조인 레지노이드가 감각을 깨우는 하트 노트로 펼쳐집니다. 마무리는 앰버, 우디 노트, 머스크가 조화를 이루며 따뜻하고 관능적인 여운을 남기며 향의 마지막까지 깊이 있는 매력을 전합니다.

#바이레도 벨벳 헤이즈 EDP

바이레도벨벳 헤이즈는 1960년대 음악과 문화적 움직임에서 영감을 받아 그리움과 몽환적인 분위기를 담아낸 향수입니다. 마치 인공적인 낙원 속에 있는 듯한 몽롱한 상태로 이끄는 이 향은 풍부한 아로마로 사이키델릭한 감각을 자극합니다. 부드러운 암브레트와 신선한 코코넛 워터가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가벼운 탑 노트를 선사하며, 이어서 강렬한 파촐리가 중심을 잡아 깊이 있는 하트 노트를 완성하는데요. 마무리는 벨벳 같은 코코아 앱솔루트와 와일드 머스크가 어우러져 초콜릿을 몸에 바른 듯 풍부하고 매력적인 잔향을 남깁니다.

#샤보 레 에 쇼콜라 EDT

자연의 풍경과 향기에서 영감을 받아 어린 시절의 기억과 소중한 순간들을 향으로 담아내는 브랜드 샤보. 부드러운 자스민과 달콤한 초콜릿이 어우러진 첫 향은 마치 따뜻한 추억 속으로 빠져들게 하고, 이어지는 세다와 틱 우드의 우디 노트가 깊고 안정적인 조화를 이루어 향의 풍성함을 더하는데요. 마지막으로 크리미한 밀크, 풍부한 초콜릿, 그리고 따뜻한 바닐라와 머스크가 부드럽게 감싸 안고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포근하고 감미로운 잔향을 남기죠. 마치 오래된 기억이 선명하게 되살아나는 듯한 이 향을 연인에게 선물한다면 오랫동안 잊혀지지 않을 소중한 기억을 향기에 남길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