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첫 월드 투어 ‘타임리스 월드(Timeless World)’를 개최한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서울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태국 방콕, 필리핀 마닐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마카오, 일본 아이치·가나가와까지 총 8개 도시에서 14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는데요. 투어의 포문을 연 서울 콘서트 현장의 열기를 고스란히 담은 영화 ‘제로베이스원 더 퍼스트 투어 [타임리스 월드] 인 시네마’가 오는 3월 12일(수) 우리나라를 시작으로 전 세계 관객과 만납니다.

이번 영화에는 공연에서 선보인 ‘In Bloom’, ’Feel the POP’, ‘GOOD SO BAD’ 등 제로베이스원의 대표곡과 ‘보이즈 플래닛’ 경연곡 ‘Say My Name’, ‘난 빛나’ 무대는 물론, 리허설과 백스테이지의 모습 등 영화에서만 만날 수 있는 장면도 포함되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제로즈를 향한 진심과 데뷔 준비 과정부터 데뷔 후 느낀 다양한 감정과 고민, 다짐 등을 담은 제로베이스원의 인터뷰도 확인할 수 있죠.



다양한 특별관 개봉도 확정되어 콘서트 현장을 한층 생생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센터 스크린을 넘어 좌우까지 총 3면의 스크린을 통해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을 다양한 각도로 무대를 감상할 수 있는 SCREENX관, 무대 연출에 따른 다채로운 효과를 구현한 4DX관, 그리고 두 상영관의 장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ULTRA 4DX관까지 모두 이번 영화를 상영합니다. 아울러 세계 최초로 오직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용산 SCREENX관’ 상영도 확정되었는데요. 이곳에서는 가운데, 좌, 우, 정면을 활용한 SCREENX에서 천장까지 총 4개의 스크린 상영이 이뤄져 관객에게 더 실감 나는 콘서트 경험을 선사합니다.
‘제로베이스원 더 퍼스트 투어 [타임리스 월드] 인 시네마’의 국내 개봉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글로벌은 WWW.ZB1INCINEMAS.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