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외에는 좀처럼 볼 수 없던 송혜교가 유튜브에 등장해 연일 화제를 모았습니다. 영상 속에선 그녀의 화사한 미모의 비결을 알 수 있는 아이템들이 속속들이 발견되었는데요. 그녀가 사용한 아이템은 어떤 꿀템이 있을지 함께 살펴볼까요?

1. 보송한 피부의 비결은 컴팩트
배우 송혜교하면 생각나는 건 단연 결점 없이 보송한 피부인데요. 강민경의 브이로그에 등장한 송혜교가 식사 자리에서 거울을 보며 사용한 제품은 바로 겔랑의 ‘빠뤼르 골드 스킨 컨트롤 매트 컴팩트’ #0C.
빠뤼르 골드 라인의 시그니처인 24K 퓨어 골드가 들어가 반짝임으로 피부를 아름답게 밝혀주며, 화이트 작약 꽃잎 추출물이 피부에 화사한 광채를 부여해 더욱 어려 보이는 피부로 가꿔 균일한 피부 톤을 만들어줍니다.

매트한 피니시로 마무리되는 이 아이템은 묻어나지 않는 밀착력으로 오래도록 유지되며 피부가 답답하거나 뭉침이 없어 깔끔하게 유지된다고 해요. 빠뤼르 골드 스킨 컨트롤 매트 컴팩트는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의 셰이드 옵션에 맞춰 6개의 다채로운 셰이드로 구성되어, 내 피부 톤에 꼭 맞는 제품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이 포인트! 평소 보송보송한 매트 피니시의 제품을 선호한다면, 올봄엔 컴팩트 타입의 파운데이션을 사용해보길 추천해요.

2. 볼륨감 넘치는 촉촉한 입술 치트키! 키스키스 비 글로우 립밤 & 샤인 블룸
여배우의 메이크업 제품 중 가장 많은 이들이 궁금해 하는 제품은 바로 립 제품. 다른 어떤 제품들보다 빠르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바르는 것만으로도 본인에게 어울리는지 여부를 한눈에 빠르게 캐치할 수 있기 때문이죠. 송혜교가 겔랑의 화보 촬영에서 구슬 파우더를 엮은 비드를 들고 찍을 때, 그녀의 모습은 화사한 봄의 여신 그 자체였습니다.

이 때, 그녀가 바른 립 제품은 바로 ‘키스키스 비 글로우 립밤’ #309 허니 글로우와 ‘키스키스 샤인 블룸’ #319 피치 키스. 키스키스 비 글로우 립밤을 먼저 발라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 주고, 키스키스 샤인 블룸을 덧발라 볼륨 있는 입술을 완성해줬습니다.
키스키스 비 글로우 립밤은 풍부한 보습력과 함께 틴티드 효과가 들어간 립밤인데요. 부드러운 텍스처와 은은한 반짝임으로 입술 본연의 컬러를 돋보이게 만들어줍니다. 이 립밤에는 비즈 왁스 성분이 입술에 영양을 공급하고, 프로폴리스 성분이 입술을 매끄럽게 가꿔주어 플럼핑 효과로 볼륨있는 립을 완성할 수 있죠.
촉촉해진 입술 위에 덧바른 키스키스 샤인 블룸은 윈터 로즈 오일 추출물이 함유되어 꽃잎이 피어나듯 반짝이는 내추럴 샤인 피니시를 보여줍니다.

화보 현장에서 송혜교는 더욱 화사한 안색을 만들어주기 위해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에서 ‘메테오리트 라이트 리빌링 펄 오브 파우더’ #02 로즈 컬러를 사용해줬는데요.
이 제품은 ‘구슬 파우더’라는 별칭이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입니다. 화사한 광채는 물론 유분 컨트롤 기능까지 탑재해, 8시간 동안 보송하게 유지되며 무려 12시간 동안 화사한 광채 피부를 선사하죠. 4가지의 셰이드로 구성되어 본인의 추구미에 따라 골라 사용하는 재미가 있는 제품입니다.

화사한 안색과 반짝이는 입술을 만들어줬다면, 눈가에도 화사하고 그윽한 무드를 만들어 줄 차례. 송혜교는 겔랑의 ‘옹브르 G 아이섀도우 쿼드 멀티 이펙트’ #530 마제스틱 로즈를 사용해 매혹적인 눈가를 만들어줬어요.
장미 꽃잎이 지닌 다양한 모습을 핑크, 플럼, 브라운의 부드러운 색조로 구현한 매혹적인 팔레트로 겔랑의 독보적인 텍스처와 인텐스 피그먼트로 컬러가 선명하게 지속됩니다. 섀도 팔레트에 함유된 윈터 로즈 오일 베이스의 포뮬러는 아이 섀도가 눈꺼풀에 쉽게 발리도록 블렌딩되어 부드럽고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해요.
올봄 화사한 핑크 컬러의 아이 메이크업을 시도해보고 싶다면, 겔랑의 섀도 팔레트를 눈여겨보길 바랍니다.

3. 분위기 있는 무드를 만들어 줄 땐 아이 메이크업은 필수
프랑스 파리에서 겔랑의 앰버서더 티저를 찍은 송혜교. 이 촬영 때 사용한 메이크업 제품 또한 ‘옹브르 G 아이섀도우 쿼드 멀티 이펙트’인데요. 이번엔 부드러운 웜톤 컬러가 조화롭게 구성된 ‘#258 와일드 누드’를 사용했습니다. 부드러운 베이지 컬러와 초콜릿 브라운, 핑크가 화사한 조화를 이뤄 25년 팬톤 컬러인 ‘모카 무스’ 메이크업을 하기에도 제격이죠. 전체적으로 조화롭게 이뤄진 컬러라 아이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팔레트예요.

분위기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마친 후, 입술에도 그에 맞는 컬러를 더해줬는데요. ‘키스키스 비 글로우 오일’ #258 로즈 글로우를 사용해 풍부한 영양감과 뛰어난 볼륨감을 연출합니다. 겔랑의 립 오일은 코르시카 허니와 로얄 젤리, 프로폴리스까지 더해져 오래도록 편안한 느낌은 물론 피부 장벽 강화에도 도움을 주죠. 다음 단계에 바를 립 제품이 주름 부각 없이 고르게 발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효과까지 있으니, 립 케어 제품은 꼭 챙겨 바르길 바랍니다.


송혜교가 겔랑의 앰버서더 공개 티저에서 바른 립 제품에 대해서도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졌는데요. 영상에서 그녀가 바른 제품은 바로 겔랑의 ‘루즈 G 새틴 #518 파우더 핑크’. 루즈 G는 새틴 타입과 벨벳 타입 두 가지의 피니시로 선명한 발색과 오랜 지속력을 선사합니다.
89%의 스킨케어 성분과 은방울 꽃, 그리고 달콤한 아몬드 오일의 특별한 조합이 함유된 루즈 G 포뮬러는 입술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매끄럽고 탱탱해 보이는 입술로 가꿔주죠. 이 제품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나만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는 점.
루즈 G 케이스는 겔랑만의 아이코닉한 시크 & 클래식 케이스로 기존 루즈 G 케이스와 비교했을 때, 무게는 19% 가량 줄어들었으며 CO2를 적게 배출해 환경과 지속가능성을 위한 겔랑의 끝없는 노력이 담겨 있습니다. 케이스는 각각 자연스럽고 우아한 룩인 ‘TIMELESS’타입, 시크하고 클래식한 오너먼트가 장식된 ‘ORNAMENTS’타입, 우아한 패턴과 와일드함이 더해진 ‘PATTERNS’타입까지 9개의 케이스로 구성되어 본인의 취향에 맞춰 골라 사용하기도 좋고, 멋스러운 케이스로 선물용으로도 제격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