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피안들이 사랑한 스킨케어 브랜드 클라랑스가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탄력케어 노하우를 담은 ‘엑스트라-퍼밍 크림’ 라인을 리뉴얼해 ‘엑스트라-퍼밍 리프트-플럼핑 크림’, ‘엑스트라-퍼밍 링클-스무딩, 리바이탈라이징 나이트 크림’을 출시합니다. 지속적인 콜라겐 성분 연구를 바탕으로 피부 탄력을 한층 강화하며 차오르는 고밀도 탄력 케어를 선사하죠.

클라랑스의 ‘엑스트라-퍼밍 크림’ 리뉴얼 라인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콜라겐 펩타이드, 외부 환경으로부터 콜라겐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피칸 트리 추출물, 피부 코어의 탄력을 견고하게 만들어주는 미트라카르푸스 추출물, 총 3가지 핵심 성분이 특징인데요. 이전보다 더욱 강력해진 효과를 선보이는 새로운 핵심 성분이 피부 본연의 탄력을 되찾아주죠. 또한 미백 기능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안색을 고르게 케어해 맑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줍니다.

‘엑스트라-퍼밍 리프트-플럼핑 크림’은 주간에 사용하기 좋은데요. 외출 전 크림 단계에 발라주면 낮 동안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줍니다. 또한 얼굴선을 더욱 매끄럽고, 또렷하게 살려주어 탄력 넘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죠.

‘엑스트라 퍼밍 링클-스무딩, 리바이탈라이징 나이트 크림’은 나이트 케어로 추천드립니다. 자기 전 크림 단계에 도톰하게 바르면 아보카도 펩타이드 성분이 밤 동안 피부 컨디션을 충전 시켜주고, 피부의 휴식 활동을 돕죠.

피부 탄력을 위한 단 하나의 솔루션, 클라랑스 ‘엑스트라-퍼밍 크림’ 리뉴얼 라인으로 피부 속 부터 탄탄해지는 느낌을 경험해보길 바라요. 클라랑스 ‘엑스트라-퍼밍 크림’ 리뉴얼 라인은 전국 클라랑스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3월 1일부터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