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가히가 자외선 차단은 물론 건강한 수분 광채까지 선사하는 신개념 선스틱 ‘벨벳 글로우 선스틱’을 출시합니다.
봄은 겨울철에 비해 일사량이 2배 정도 증가해 자외선에 의해 피부가 자극 받고 악화되기 쉬운데요. 이 때문에 선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이죠. 만약 스킨케어 효과와 자외선 차단 효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제품을 찾고 있다면 가히의 신제품 ‘벨벳 글로우 선스틱’을 추천합니다.
가히의 ‘벨벳 글로우 선스틱’은 베스트셀러 ‘에어리 핏 선스틱’에 이어 야심차게 선보이는 두 번째 선스틱인데요. 그동안 선 블록 제품에서 쉽게 보지 못했던 투명하고 영롱한 핑크빛 제형이 특징이죠. 또한 주머니에 쏙 들어갈 만큼 휴대성을 갖춰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덧바르기 좋습니다.
‘벨벳 글로우 선스틱’은 3중 히알루론산 및 다마스크 장미 꽃 오일과 로즈힙 열매 오일의 조화로 완성되었는데요. 강력한 보습 성분을 담아 피부에 보습 개선 및 48시간 동안 유지되는 보습감을 선사하죠. 또한 끈적임 방지 효과의 ‘샌드 프루프’ 기능을 더했는데요. 피부에 바를 때는 오일감이 느껴지며 부드럽게 슬라이딩 되지만, 피부에는 광채만 남기며 벨벳처럼 촉촉하면서도 보송한 마무리감을 완성합니다.
‘벨벳 글로우 선스틱’은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피부 보습, 탄력, 광채를 개선해 주는 3종 스킨케어링 효과를 지니고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프라이머로 사용해도 좋은데요. 주름 끼임 방지, 메이크업 밀착력, 8시간 메이크업 지속 효과로 메이크업의 유지력 또한 높여주죠. 더불어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및 민감성 피부 대상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가 민감한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저자극 선케어 아이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