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로우 프로파일 스니커즈를 조명하는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태권도(TAEKWONDO)’, ‘도쿄(TOKYO)’, ‘재팬(JAPAN)’, ‘아디레이서(ADIRACER)’, ‘하산트(RASANT)’와 같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대표적인 로우 프로파일 스니커즈 제품을 선보입니다. 또한 아디다스의 글로벌 파트너인 정호연과 브랜드 캠페인 모델인 엔하이픈 성훈이 캠페인 모델로 함께해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데이오프(Day Off)’를 콘셉트로, 스케줄이 끝난 후 평소에 본인이 좋아하는 룩으로 스타일링하며 휴일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로우 프로파일 스니커즈는 스포츠 슈즈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입니다. 2000년대 스타일에 한국 전통 무술 헤리티지를 담아낸 ‘태권도’부터 아디다스 트레이닝화 아카이브 디자인에 프리미엄 소재를 적용한 ‘도쿄’, 클래식한 실루엣의 ‘재팬’, 역동적인 스티칭, 타이어 패턴 등 레이싱에서 영감을 받은 ‘아디레이서’, 과감한 미드 탑 기장의 ‘하산트’까지. 기능성 스포츠 슈즈 디자인에 다채로운 컬러웨이와 업그레이드된 소재를 더해 언제 어디서나 색다른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스트리트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죠.

캠페인 화보 속 정호연과 성훈이 착용한 제품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센터,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센터, 아디다스 북촌 헤리티지 스토어 등 아디다스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