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몸과 마음을 미식으로 달래고 싶다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선보이는 ‘파인 다이닝 런치 페스타’를 주목하세요. 이번 파인 다이닝 런치 페스타는 최상의 식재료를 활용해 건강하고 품격 있는 다이닝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중식과 일식의 마스터 셰프들이 직접 기획하고 조리한 코스 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대표하는 중식당 ‘남풍’과 일식당 ‘사까에’에서 각기 다른 개성을 담은 스페셜 코스를 선보이며,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중식당 남풍

남풍에서는 레스토랑의 대표 보양식을 한데 모은 스페셜 코스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매생이 유산슬,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흑송로 갈빗살 구이, 정성껏 빚어낸 수제 딤섬 2종과 신선한 냉채 요리까지. 다채로운 식감과 풍미가 어우러진 코스 요리는 기력을 보충하기에 더없이 완벽한 조합이죠. 특히, 엄선된 식재료와 정교한 조리법이 어우러져 맛과 건강을 동시에 만족시킵니다.
일식당 사까에

사까에에서는 스시 장인의 손길로 완성된 정통 오마카세 코스를 선보입니다. 이 코스는 신선한 재료 본연의 맛을 극대화한 스시 10종, 싱싱한 계절 해산물로 구성한 전채 요리, 감칠맛이 살아 있는 제철 생선구이, 그리고 부드럽고 촉촉한 게살 계란찜으로 구성되었는데요. 한 점 한 점 정성스럽게 준비된 요리는 일본 현지의 맛을 그대로 구현해 마치 실제로 일본 여행을 떠난 듯한 기분을 선사합니다. 고급스럽고 정갈한 한 상차림이 일상을 한층 더 즐겁게 만들어줄 거예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파인 다이닝 런치 페스타는 주중 한정 운영됩니다. 최상의 재료와 정성이 빚어낸 미식 페스타를 놓치지 마세요! 더욱 자세한 사항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