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신학기와 화이트 데이를 맞아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디올 하우스의 베스트셀러 향수 & 뷰티 기프트 셀렉션을 제안합니다.
향수 기프트로는 디올 하우스의 대표 여성 향수이자 꽃처럼 피어나는 사랑의 감정을 한 병에 담은 ‘미스 디올’을 추천하는데요. 특히 미스 디올을 대표하는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은 수천 송이의 꽃으로 수 놓인 드레스를 입은 듯 부드럽고 우아한 스파클링 플로럴 향기를 선사하죠.

디올의 베스트셀러 하이드레이팅 립밤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와 우아한 꾸뛰르 광채를 선사할 쿠션 파운데이션 ‘NEW 디올 포에버 하이드라 글로우 메쉬 쿠션’을 화이트 데이 기프트로 제안합니다.
전 세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디올 하우스의 대표 메이크업 아이콘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17가지 색상의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 스킨케어 포뮬러 그리고 꾸뛰르 감성이 더해져 더욱 특별한 선물인데요. 화이트 데이에 어울리는 핑크 케이스로 새롭게 재탄생한 하이드레이팅 립밤이죠.
’NEW 디올 포에버 하이드라 글로우 메쉬 쿠션’은 촉촉한 스킨케어 포뮬러와 새로운 메쉬 기술로 디올이 그린 건강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줍니다. 특히 레이디 디올 백에서 영감을 받은 ’NEW 디올 포에버 쿠션 케이스 – 핑크 바이닐 까나쥬’는 소장 하기만 해도 예술 작품을 가진 듯 품격을 더하죠.

“나이를 알려면 손을 보라.”라는 말이 있죠. 나이가 들수록 핸드 케어 역시 중요한데요. 일상에서 꼭 필요한 뷰티 아이템, 디올의 핸드크림 ’디올 르 밤’을 스킨케어 기프트로 제안합니다. ’디올 르 밤’은 촉촉한 텍스처와 밀도 있는 영양감으로 피부 타입과 성별, 나이에 상관없이 건조한 손을 완벽히 케어 해주는데요. 또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디자인으로 패셔너블한 동시에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죠.
이번 시즌 디올의 아트 오브 기프팅은 디올 하우스의 꾸뛰르 패턴인 ‘하운즈투스’가 섬세한 핑크 꽃잎으로 재해석된 패키지가 특징인데요. 이 제품들은 아름다운 순간과 소중한 마음을 특별하게 표현할 수 있게 해주죠. 소중한 시간을 더욱 가치 있게 만들어 주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향수 & 뷰티 기프트 셀렉션으로 사랑하는 이에게 잊지 못할 아름다운 순간을 선물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