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과 함께 잊지 못할 화이트데이를 보내고 싶다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디저트 ‘네쥬 케이크’를 선보입니다. 순백의 사랑을 형상화한 이 케이크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완성해 줄 단 하나의 스페셜 디저트죠.

©BANYANTREECLUB

‘네쥬(Neige)’는 프랑스어로 ‘순백’을 의미하며, 깨끗하고 순수한 사랑을 상징하는데요. 새하얀 바닐라 무스로 감싼 케이크 속에는 블루베리와 블랙커런트 필링이 가득 채워져 있으며, 라임 제스트를 곁들여 상큼한 향을 더했습니다. 여기에 바삭한 비스퀴 조콩드와 바니유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다채로운 식감을 완성했죠.

이번 화이트데이 케이크를 선보이는 몽상클레르는 세계적인 일본 파티시에 츠지구치 히로노부가 이끄는 브랜드입니다. 츠지구치 히로노부는 프랑스 과자 콩쿠르에서 우승한 경력을 지닌 스타 셰프로, 프랑스 전통 디저트의 우아함과 자연에서 얻은 따뜻한 감성을 조화롭게 담아내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몽상클레르의 본점은 도쿄 지유가오카에 위치하며, 한국에서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BANYANTREECLUB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으로 출시되는 네쥬 케이크는 사전 예약이 필수! 온라인 예약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미리 주문할 수 있으며, 가격은 77,000원(부가세 포함)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한정판 네쥬 케이크로 특별한 순간을 완성해 보시길.

수령 장소 서울 중구 장충단로 60 클럽동
예약 기간 3월 1일부터 3월 7일까지
픽업 기간 3월 8일부터 3월 14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