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가오는 봄, 럭셔리 코스메틱의 정수를 보여주는 뽀아레가 봄철 외부 자극과 건조함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균형있게 가꿔주는 수분 케어 듀오, ’로브 로씨옹’과 ‘로브 꽁쌍뜨레’를 추천합니다.
뽀아레의 ‘로브 로씨옹’은 스위스 온천수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유연하게 가꾸어 주는 미스트 타입 수분 토너인데요. 불소, 유황, 마그네숨 함량이 높은 스위스 온천수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활력을 주고 피부결을 맑게 케어해 줍니다. 투명한 소프트 워터리 텍스처가 피부에 촉촉한 수분막을 형성해 주며, 수분 응집력이 뛰어난 펜틸렌글라이콜 성분과 라즈베리잎세포배양물이 피부결을 가꾸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죠.

뽀아레의 ‘로브 꽁쌍뜨레’는 피부에 고농축 수분 에너지를 형성해주는 데일리 하이드레이팅 컨센트레이트입니다. 쫀쫀한 고농축 포뮬러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집중적으로 수분 공급을 해주는데요. 캐비어 라임 성분(핑거라임열매추출물)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만들어주며, 고농축 효능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도록 도와주죠. ‘로브 로씨옹’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데요. ‘로브 로씨옹’을 사용 후, ‘로브 꽁쌍뜨레’를 손가락을 사용하여 눈가를 제외한 얼굴과 목까지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수분 공급 효과가 배가 됩니다.
봄철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의 생기를 잃어 버렸다면 뽀아레 수분 솔루션 2종, ’로브 로씨옹’과 ‘로브 꽁쌍뜨레’를 꼭 사용해 보세요! 신세계백화점 본점/강남점/센텀시티점/대구점, 분더샵 청담점 라페르바 매장, 그리고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 SSG.COM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