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그스
구름을 닮은 푸른색과 레몬을 닮은 노란색이 대비를 이루는 가구가 공간의 중심에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카페가 해그스입니다. 커피와 차를 비롯해 아쌈 밀크티, 얼그레이 밀크티, 호지 밀크티 등 다채로운 밀크티를 선보이는데요. 디저트 메뉴로는 사랑스러운 파스텔 톤의 크림이 올라간 컵케이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알록달록 사탕을 닮은 인테리어를 감상하며 커피와 컵케이크를 즐겨 보세요.
주소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5길 11
플루밍
‘귀여움이 세상을 구한다’는 유명한 문구가 가장 잘 어울리는 곳이 플루밍입니다. 귀여움 치사량이 담긴 디저트를 선보이는 카페인데요. 크림으로 하얀색 강아지를 표현한 푸딩, 감자튀김 초가 꽂힌 생과일 팬케이크, 병아리를 연상케 하는 크레페, 토마토 캐릭터로 형상화한 크레페 등 보기도 맛도 좋은 메뉴들이 가득합니다.
주소 서울 마포구 연남로13길 9
빅토리아베이커리 서촌
빅토리아베이커리 서촌은 하얀색 외관에 푸른색 글씨로 적힌 카페 이름이 마치 유럽의 시골 마을을 방문한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내부는 아기자기한 소품과 컬러풀한 앤티크 소품으로 채워져 있는데요. 푸딩부터 빵, 케이크, 스콘 등 다양한 베이커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티 메뉴 주문 시 귀여운 뜨개 커버를 입힌 티포트가 제공되어 동화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죠.
주소 서울 종로구 효자로7길 12-2
하츠커피
성수동 건너편 송정동에 위치한 하츠커피. 이곳은 사랑을 담은 러브레터 토스트를 만날 수 있는 카페인데요. 치즈와 햄으로 편지봉투 모양의 토스트를 만들어 메시지와 함께 제공되는 귀여운 메뉴입니다. 컬러풀한 수색에 다채로운 색깔의 곤약 젤리를 얹어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음료도 반드시 즐겨야 할 메뉴죠.
주소 서울 성동구 광나루로11길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