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로

시로

4월 말, 성수동에 시로의 매장이 문을 열 예정입니다. 시로는 일본에서 설립된 브랜드로 자연 유래 성분을 베이스로 향수를 비롯해 스킨케어, 보디케어, 헤어케어 등 다양한 성분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기존에는 오직 온라인으로만 구매가 가능했지만 성수동에 오픈하는 매장에서 직접 향을 맡아보고 화장품을 발라보고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어 오픈 일이 기다려집니다. 더 이상 일본 여행에서 구매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루이 비통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에서 뷰티 브랜드를 론칭하는 이벤트는 이제 더이상 놀랍지 않습니다. 3대 명품이라고 불리는 루이 비통에서 아직까지 뷰티 라인을 론칭하지 않았다는 점이 의아할 정도인데요. 마침내 ‘라 보테 루이 비통’이라는 이름으로 뷰티 라인을 론칭을 예고했습니다. 지금 현재 가장 우수한 실력으로 인정받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팻 맥그라스가 디렉터를 맡아 화제인데요. 제품은 올가을 출시 예정입니다.

버버리뷰티

버버리뷰티에서 글로벌 앰버서더인 탕웨이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브랜드의 시그너처 아이템인 트렌치코트를 착용하고 영국 전원을 배경으로 강인하면서도 우아한 모습을 표현했는데요. 새로 출시한 ‘버버리 비욘드웨어 퍼펙팅 매트 파운데이션’으로 완벽한 메이크업을 선보였습니다. 

무신사

무신사가 지난 2월 28일 새로운 메이크업 브랜드 ‘위찌’를 론칭했습니다. 17세부터 21세까지 새로움과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영한 연령대를 목표로 선보이는 브랜드인데요. 론칭과 동시에 ‘글로우 업 틴트’와 ‘슬릭 무브 립앤치크’, ‘프리앤이지 아이라이너’ 총 3개의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1만 원대 초반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