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탕 대신 사랑을 전할 수 있는, 화이트 데이를 위한 리빙 아이템 선물 추천 5.

위오드(WEODD), Light NO.5

방 안에 변화를 주고 싶어 하는 애인이 있다면 위오드의 ‘Light NO.5’ 조명에 주목해보자. 하트 모양의 레드 아크릴이 햇살을 받으면 예쁜 그림자를 만드는 조명으로, 각도에 따라 하트의 형태가 다양하게 보인다. 각각 2개의 원형 아크릴, 하트 아크릴이 포함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조립해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14만 9천원.

폴린루이즈(Pauline Louise), Portrait vase.II

주얼리 제품으로 시작해 화병을 선보이기 시작한 아트 스튜디오 ‘폴린루이즈’의 화병. 옥수수와 사탕수수 등의 식물로 만들어진 친환경 소재, pla로 제작된 디지털 크래프트 제품이다. 반짝이는 눈망울, 손을 잡고 하트를 만드는 모습이 양각으로 새겨져 있어 사랑스러움을 더한다. 꽃과 함께 선물한다면 마음이 두 배로 전해질 것. 가격은 각각 5만 5천원, 10만 5천원.

유라이크왓(YOU LIKE WHAT), Heart Acrylic Convex Mirror

하트 모양의 아크릴 틀에 볼록 거울을 더한 아이템. 평범한 공간에 키치함을 더해줄 인테리어 소품이다. 뒷면에는 홈이 파져 있어 벽에 걸 수 있고, 한쪽 면에 기대둘 수도 있다. 거울 셀카 찍는 재미를 한층 더해줄 아이템. 가격은 17만원.

포이 세라믹스(POY CERAMICS), LOVE MUG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이템을 주변에 두는 것도 매일의 기분을 관리할 하나의 방법. 블루, 핑크, 옐로우그린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LOVE MUG’는 작가의 손을 거쳐 만들어지는 수공예 작품이다. 각 제품마다 질감과 색깔이 조금씩 달라 더욱 매력적이다. 가격은 각각 4만 5천원.

모어 러브(MORE LOVE), Ceramic Heart Plate Set – Multi

사랑하는 이가 밥 먹는 모습만 봐도 물론 행복할 수 있지만, 예쁜 식기 위에 맛있는 요리를 해먹는다면 그 순간이 더욱 특별해질 수 있다. 디자이너 켄타로 오카와라가 전개하는 브랜드 ‘모어 러브’에서 새로운 홈 컬렉션 아이템을 출시했다. 하트 모양의 식기 위의 귀여운 드로잉으로 사랑의 마음을 표현한 것이 특징. 가격은 2만 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