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기능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가히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캐비어의 영양을 담은 ‘CV 샤인 핏 선스틱’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최근 ‘저속노화’ 뷰티 트렌드가 주목받으면서 광노화를 유발하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주름을 완화할 수 있는 적절한 케어가 중요해졌는데요. 가히는 이 두 가지 고민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CV 샤인 핏 선스틱’을 제안합니다.
이 제품은 캐비어 발효 오일을 1%나 함유해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공급하는 럭셔리 선스틱인데요. 기존 가히 선스틱 제품처럼 휴대가 편리한 무선 이어폰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주름 개선, 피부결 개선, 일시적 모공 개선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6종 주름(이마, 미간, 눈가, 팔자, 목, 입술)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기능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되었으며, 일주일 사용 후 이마 14.89%, 미간 11.25%, 눈가 14.58%, 팔자 32.26%, 목 10.64%, 입술 28.62% 개선 효과를 보였습니다.
또한 특허 받은 그물망 구조의 필름 엑셀 공법을 적용해 단 1회 사용으로도 피부결을 10.80% 개선해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데요. 여기에 더해 2중 피부톤 개선(피부 밝기 톤업 & 피부 노란기 개선) 효과와 일시적 3중 모공 개선 효과까지 제공해 피부를 맑고 환하게 만들어줍니다.
핑크빛 밤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며 자연스러운 광택을 선사하는 것도 장점입니다. 메이크업 위에도 수시로 덧바를 수 있어 사용이 간편하고,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대상 일차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노화와 주름을 동시에 케어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가히의 ‘CV 샤인 핏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주름 완화와 피부결 개선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멀티 케어 아이템입니다. 매끈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원한다면 이번 신제품을 주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