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거운 화장 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드라마틱한 뽀용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파우더 치크 ‘벌룬 인 치크’를 새롭게 출시합니다. 이번 신제품은 풍선처럼 동그랗고 아기자기한 패키지 디자인과 보송한 파우더 타입의 제형이 특징입니다.
‘벌룬 인 치크’는 컬러 파우더와 세범 파우더가 믹싱된 블러셔로, 사용 전후에 별도로 파우더를 덧바를 필요 없이 깨끗하고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파우더 타입이지만 가루 날림이 적고, 리퀴드 프라이머를 바른 듯 피부에 밀착되어 시간이 지나도 발색이 선명하게 유지되는 것이 장점인데요.



컬러 구성도 다양합니다. #버블라벤더는 피부의 노란기를 커버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주며, #캔디핑크는 발레리나처럼 수줍은 딸기우유빛 핑크 컬러로 사랑스러운 무드를 완성해줍니다. #베베요거트는 아기 같은 여리여리한 피치 컬러로 생기 있는 볼을 연출해주며, #왓어베이지는 소프트 모카 무스 컬러로 포근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또한, #조이코랄은 발랄하고 생기 있는 코랄 컬러, #점핑쿨은 푸른기가 살짝 느껴지는 쿨 라일락 컬러로 다채로운 무드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사용의 편리함도 돋보입니다. ‘벌룬 인 치크’는 파우더 퍼프가 내장되어 있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작은 입자의 파우더가 유분과 모공을 정돈해 깨끗한 피부 표현을 도와줍니다. 은은하게 퍼지는 베이비 코튼 향까지 더해져 보송하고 기분 좋은 메이크업 경험을 선사하는 것도 장점입니다.
이번 신제품은 4월 상반기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선런칭되며, 특히 #조이코랄과 #점핑쿨 컬러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트렌디한 치크 메이크업을 경험해보고 싶은 분들은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