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6mclbemj01_08

아이오페 ‘모이스처 필링 에센스’
3가지 AHA 복합 성분이 묵은 각질의 결합력을 느슨하게 해 들뜬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수분 겔과 식물 유래 스쿠알란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관리하는 밤 전용 마일드 필링 에센스. 80ml, 4만원대.

화장을 정성 들여 했는데 지저분하게 파운데이션이 들뜨는 상황, 한 번쯤 경험해본 적 있을 것이다. 세안을 깨끗이 하고 수분 크림을 듬뿍 바르는데도 이런 현상이 일어난다면 그 이유는 대부분 각질때문이다. 각질은 기본적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지만 끊임없이 새로 생기는 피부 세포로 인해 가장 바깥층으로 밀려나왔을 때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거나 모공이 넓어지는 원인이 된다. 각질을 제거하는 바람직한 방법은 부드러운 각질 관리 제품을 매일 사용하는 것. 흔히 각질은 일주일에 한두 번 스크럽 제품을 이용해 제거하는 게 확실한 방법이라고 생각하지만 자극이 적은 제품으로 매일 하는 쪽이 더욱 좋다. 아이오페 모이스처 필링 에센스는 매일 사용하는 밤 전용 각질 관리 제품으로, 피부에 쌓인 오래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거친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1606mclbemj01_06

“화장이 들떠서 고민이라면 아이오페 모이스처 필링 에센스를 사용해보세요. 특히 오후가 되면 화장이 뭉치고 들떠서 고민이었는데, 요즘은 피부가 매끈해지고 자연스러운 윤기도 생겼어요. 모이스처 필링 에센스를 써보고 나서야 각질 관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어요.” _스타일리스트 서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