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Crocs)가 인기에 힘입어,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실루엣과 상징적인 스타일이 돋보이는 ‘베이 클로그(Bae Clog)’를 3년 만에 재출시했습니다. 기존 크록스의 라인업과 차별화된 울트라 컨투어 아웃솔(Ultra-contoured outsole)을 적용해 2025년 트렌드에 맞춰 보다 슬림하고 세련된 실루엣으로 선보였죠.

‘베이 클로그’는 편안한 착화감과 대담하면서도 페미닌한 매력이 특징입니다. 6cm 높이의 굽과 독특한 울트라 컨투어 아웃솔이 평범한 일상 속에서도 런웨이를 걷는 것처럼 자신감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해 줍니다. 발 뒤꿈치와 토 박스, 발목을 감싸는 텍스처드 디테일이 한층 더 완벽한 스타일을 선사하죠. 더불어 크록스만의 ‘아이코닉 크록스 컴포트™(Iconic Crocs Comfort™)’ 기술이 적용되어 가볍고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크록스 슈즈의 매력은 바로 ‘지비츠™ 참(Jibbitz™ Charms)’을 활용해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번 ‘베이 클로그’ 역시 어퍼와 백 스트랩에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취향과 룩에 맞춰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요즘 트렌드인 ‘신꾸(신발 꾸미기)’에도 완벽하게 어울리겠죠?

새로운 ‘베이 클로그’의 가격은 9만 9천 원대이며,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됩니다. 화이트부터 블랙, 오렌지시클, 드래곤 프루트, 키위, 본 컬러까지 감각적인 무드의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취향과 룩에 맞춰 스타일링이 가능하죠. 특히 본 컬러는 온라인몰 단독 상품, 키위 컬러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구매 가능하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