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의 향기가 더해진 이 계절, 특별한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다면?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의 봄맞이 프로모션을 주목해 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봄철 식재료로 채운 ‘스프링 셰프 스페셜’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미식으로 봄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코스 메뉴를 선보입니다. 일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라쿠는 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스프링 셰프 스페셜’ 런치 세트를 출시했어요. 이곳에서는 무시스시, 대합과 채소로 깊은 맛을 낸 가미나베, 주꾸미 조림, 제철 생선회, 섬진강 민물새우로 만든 카키아게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신선한 재료와 정갈한 맛이 조화를 이루며, 봄철 기력을 되찾는 데 제격이죠.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에서는 이탈리아 중부 지방의 감성을 담은 런치·디너 코스를 선보입니다. 디너 코스에서는 봄나물과 카르보나라 소스를 곁들인 가리비 구이, 카치오페페 파스타, 갑오징어 라르도 요리 등 이탈리아 대표 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점심에는 데일리 파스타와 꽃등심 구이로 보다 캐주얼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꽃이 만개한 ‘스프링 가든 스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오감을 깨우는 봄날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야외 온천 씨메르는 봄꽃 테마로 새 단장되어 스프링 가든 스파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이번 이벤트 스파는 히아신스, 튤립, 수선화, 유채꽃 등 봄을 대표하는 꽃들로 꾸며졌습니다. 해운대 바다 전망과 어우러진 수중 꽃놀이는 이 계절에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이 될 거예요.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의 봄맞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