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NEXZ(넥스지)가 4월 28일 새 앨범 ‘O-RLY?'(오 리얼리?)를 발매합니다.

JYP엔터테인먼트의 NEXZ가 4월 28일, 약 5개월 만에 컴백합니다. 이에 앞서 재미있는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NEXZ “O-RLY?” : What’s up?'(넥스지 “오 리얼리?” : 왓츠 업?)이라는 짧은 영상인데요. 영상이 재미있고 깜찍해서 팬들의 관심을 끕니다. 영상에서 NEXZ 시그니처 캐릭터가 커다란 나무를 타고 오릅니다. 배고픔을 참지 못하고 둥지 위 알을 망치로 힘껏 내리치지만 알이 아니라 망치가 깨져버리는데요. 이어 땅을 향해 굴러떨어져 알이 깨지고 그 안에서 작은 부엉이가 빼꼼 고개를 내밉니다. 귀여운 카툰 형식의 영상입니다.

NEXZ는 2024년 5월 20일에 세상 밖으로 나왔습니다. 멤버는 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 7인조로 멤버 6명이 일본인이고 소건 혼자만 한국인입니다. NEXZ는 JYP엔터테인먼트와 소니 뮤직 재팬이 공동 기획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Nizi Project Season 2’를 통해 결성됐는데요. 멤버 대다수가 춤에 능하다는 점도 매력적입니다. 2PM, GOT7에 이어 JYP엔터테인먼트 특유의 아크로바틱 남자 아이돌 계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NEXZ는 남다른 기운을 풍기며 지금까지 달려왔습니다. 지난해 11월 미니 1집 ‘NALLINA'(난리나)를 발매했고 미국 그래미닷컴은 ‘2025년 주목해야 할 K팝 루키'(8 Rookie K-Pop Acts To Watch In 2025)에 이들을 선정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되는 NEXZ, 언젠가는 마리끌레르와도 만날 날도 오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