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마리끌레르 영화제의 GV 일정을 공개합니다.

제12회 마리끌레르 영화제 첫날인 25일(금)에는 배우 탕웨이가 관객을 만나 영화 <만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입니다.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의 배우 노상현과 함께하는 자리도 준비되어 있고, <해피엔드>를 만든 감독 소라 네오가 참석하는 GV에는 실리카겔 김한주가 스페셜 게스트로 함께합니다.

25일(금), 영화 <외계+인 1부>를 만든 최동훈 감독과 김우빈 배우가 함께하는 시간이 이어집니다. 드라마 <대도시의 사랑법>의 홍지영 감독, 박상영 작가, 남윤수 배우와 진호은 배우도 한자리에 모여 작품에 대한 감상을 나눌 예정입니다.

26일(토), 제12회 마리끌레르 영화제의 두 번째 날에는 배우 임지연이 영화 <9월이 지나면>과 <너와 나> 상영을 통해 관객을 만나며 배우 겸 감독 조현철도 함께합니다. <백현진쑈 문명의 끝>의 박경근 감독 그리고 배우 백현진과 문상훈, 옴니버스 영화 <엣 더 벤치>를 만든 오쿠야마 요시유키 감독도 자리를 빛낼 예정이죠.

마지막 날인 27일(일)에는 <파과>의 민규동 감독과 이혜영 배우, <너와 나의 5분>의 엄하늘 감독과 심현서 배우도 만날 수 있습니다.

12th 마리끌레르 영화제
Marie Claire Film Festival, MCFF

4월 25일(금) – 4월 27일(일)
CGV 용산아이파크몰, CGV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

*GV 일정 및 참석 인원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예매 방법과 일정은 마리끌레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곧 공지될 예정이니, 채널을 주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