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PUMA)가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와 함께 ‘스피드캣(SPEEDCAT)’의 신규 모델 ‘스피드캣 발렛’을 선보입니다.

푸마스피드캣 발렛은 아이코닉한 스피드캣에 메리제인 형태를 더한 실루엣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스피드캣의 레이싱 DNA와 전통 발레에서 영감을 얻은 스타일이 결합되어 우아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죠. 이번 스피드캣 발렛은 세련된 스타일과 더불어 기능성 또한 함께 고려했는데요. 부드럽게 발등을 고정해 주는 엘라스틱 밴드와 힐 부분을 감싸는 고무 디테일이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합니다. 여기에 레이싱 모티프의 타이어 패턴 아웃솔로 접지력을 높였으며, 앞코와 힐 부분에는 푸마 캣 로고를 배치해 스피드캣 고유의 디자인 요소를 더했습니다. 블랙과 핑크, 실버, 화이트까지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컬러 별로 각기 다른 소재가 적용돼 취향에 따라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죠.

더불어 푸마는 스피드캣 발렛 출시를 기념해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ROSÉ)와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스피드캣을 신고 자유로운 여정을 떠나는 로제의 모습을 담아냈죠. 대담한 탐험 정신을 표현한 푸마의 캠페인 영상을 지금 바로 감상하세요.

로제가 착용한 스피드캣 발렛은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일부 푸마 오프라인 스토어,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