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오펠라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배우 조보아‘트리플러스 오메가-3 이뮨 맨&우먼’의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했습니다. 예능, 드라마,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언제나 생기 넘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해온 조보아의 이미지는 세노비스의 브랜드 철학과 완벽하게 부합하는데요. 세노비스조보아가 함께 선보이는 신규 캠페인을 눈여겨보세요!

©CENOVIS

세노비스조보아와 함께한 첫 TV 광고를 통해 ‘작은 습관이 쌓여 매일의 건강을 만든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광고 속 조보아는 현대인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그려내는데요. 규칙적인 생활을 하고 싶지만, 체력과 컨디션이 따라주지 않아 자주 포기하게 되는 현실! 그 순간 필요한 솔루션은 바로 세노비스트리플러스 오메가-3 이뮨 맨&우먼입니다.

트리플러스 오메가-3 이뮨 맨&우먼은 한 번에 3가지 기능을 챙길 수 있는 3-in-1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특히 프리미엄 rTG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를 함유해 흡수율을 높였으며, 혈행 개선과 혈중 중성지질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비타민 B군, 마그네슘, 철분, 망간 등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주요 영양소가 균형 있게 담겼는데요. 정상적인 면역기능 유지에 중요한 아연도 함께 포함돼 있습니다. 미네랄까지 함께 섭취할 수 있어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든든한 선택이 되어준답니다.

건강한 삶을 위한 변화는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조보아처럼 밝고 활기찬 하루를 꿈꾼다면, 지금 바로 세노비스트리플러스 오메가-3 이뮨 맨&우먼으로 건강한 습관을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