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패션 브랜드 지미추와 미국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 말본이 다시 만났습니다.

지난 2024년 4월, 럭셔리 패션 브랜드 지미추(Jimmy Choo)가 미국 LA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 말본(Malbon)의 컬렉션이 론칭되며 필드 위에 위트를 더하는 아이템들을 선보였죠. 두 브랜드가 다시 한번 만납니다.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요.

지미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산드라 초이(Sandra Choi)는 이번 컬렉션을 “말본과의 이번 협업을 발표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첫 번째 협업을 통해 서로를 깊이 이해하고,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의 패션이라는 공통된 가치를 함께 발전시킬 수 있었어요. 이번 협업 컬렉션에서는 골프라는 스포츠를 좀 더 심도 있게 다뤄 디자인적인 디테일에 신경쓰고자 했어요. 두 브랜드의 정체성을 조화롭게 담아낸 재미있고 스타일리시한 컬렉션을 완성했죠”라고 소개했습니다.

지미추 X 말본 2.0 협업 컬렉션은 필드 위에서의 퍼포먼스와 클럽하우스의 우아함을 조화롭게 담아냈습니다. 눈 여겨 보아야 할 요소 중 하나는 컬렉션 전반에 사용된 말본의 마스코트 ‘버킷 (Buckets)’. 말본 그린과 말본 핑크가 적용된 JC 모노그램 자카드 패션과 지미추 로고가 새져진 바이저를 착용한 버킷을 콜라보레이션 제품 곳곳에서 만날 수 있죠.

지미추와 말본의 두 번째 협업 컬렉션 풋웨어에는 지미추의 아이코닉한 스니커즈인 다이아몬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JC/Malbon 다이아몬드 트레이너(Diamond Trainer)인데요. 탈부착이 가능한 킬티(Kiltie) 디테일이 더했죠. 그 외에도 새로운 라떼/말본 그린 컬러웨이와 업그레이드된 모노그램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JC/Malbon 유니섹스 슬라이드, 골프에 최적화된 다이아몬드 클리트 (Cleat) 등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이번 지미추 X 말본 2.0 협업 컬렉션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전체 룩에 유쾌한 매력을 더해줄 볼 참(Ball Charm)인데요. 클래식한 말본 핑크와 말본 그린 컬러웨이로 출시되었으며, 실버 포인트를 더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죠.

볼 참과 JC/Malbon 다이아몬드 트레이너, JC/Malbon더플 백, 토토 백, 클럽 커버 세트 등이 포함된 지미추 X 말본 2.0 협업 컬렉션은 2025년 4월 23일부터 전 세계 지미추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일부 지정 매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스포츠를 즐기는 순간마저 우아하고 유쾌한 에너지를 전할 컬렉션을 지금 아래 링크로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