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몬스터(Gentle Monster)가 가수 지드래곤의 앨범 위버멘시(Übermensch)의 발매를 기념한 커스텀 아이웨어를 선보입니다. 앨범명과 동일한 이름을 가진 위버멘시(Übermensch) 컬렉션은 지드래곤이 애정하는 꽃인 데이지를 새롭게 재해석한 프레임이 특징인데요. 템플에는 위버멘시라는 단어가 팁의 입술 모양과 함께 장식되어 젠틀몬스터가 해석한 지드래곤의 모습을 담아냈습니다. 또한 구름 모양의 프레임은 여러 분야를 넘나들며 자유로운 행보를 선보이는 지드래곤을 구름으로 형상화했으며, 팁에는 데이지와 함께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의 로고가 장식되어 의미를 더했죠.

이번 컬렉션은 지드래곤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168종의 참(Charm) 장식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참에는 지드래곤의 반려묘를 비롯해 스마일 모양의 타투 등 그의 상징적인 요소들을 반영했죠. 함께 공개된 금색 손 모양의 패키지는 지드래곤이 평소 선보여온 네일 아트와 액세서리 스타일링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는데요. 그의 아이코닉한 패션 감각을 고스란히 담아내 소장 가치를 더했습니다.

해당 제품이 공개되자 많은 이들이 구매를 희망하며 높은 관심을 보였는데요. 위버멘시 아이웨어와 패키지는 모두 지드래곤만을 위해 제작된 스페셜 커스텀 제품으로 판매는 진행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쉽지만 향후 또 다른 컬렉션을 통해 이들의 협업을 다시 만날 수 있을지 기대해봐도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