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0년 모로코 마라케시에서 시작된 바샤커피가 프랑스 파리 샹젤리제 거리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습니다.

새로운 매장은 샹젤리제 26 번가에 위치해 개선문을 찾는 관광객과 주요 패션 하우스를 방문하는 이들에게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약 450평 규모로, 모로코 마라케시의 다르 엘 바샤 (Dar el Bacha) 궁전에서 영감받은 미학에 파리의 감성을 더해 매혹적인 공간을 완성했는데요. 붉은 오커 색조, 흑백 체크 바닥, 기하학적 패턴의 격자 구조물, 섬세한 삼나무 조각 장식 등 궁전의 화려함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습니다.

1 층에는 200 여종 이상의 다양한 커피를 만날 수 있는 커피 부티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예멘부터 자메이카, 하와이에 이르기까지 세계 35개 주요 커피 생산국에서 공수한 싱글 오리진, 파인 블렌디드, 파인 플레이버, 천연 이산화탄소 디카페인 커피 등 다채로운 셀렉션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2층과 3층에는 총 100 석 규모의 우아한 커피 룸이 자리하고 있는데요. 다섯 가지 콘셉트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커피를 활용한 전통 요리와 시그너처 페이스트리, 비에누아즈리와 같은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죠. 화려한 골드팟 주전자를 손에 든 커피 마스터들은 전통 방식으로 정성껏 커피를 내려, 커피 애호가들에게 잊지 못할 맛을 선물합니다.

오픈을 기념하여 바샤커피는 저명한 프랑스-모로코 예술가 메디 코트(Mehdi Qotbi)와 협업해 ‘아이 러브 파리 커피(I Love Paris Coffee)’를 출시했습니다. 2,000 개를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기프트 박스로, 매장 인테리어에 반영된 메디 코트비의 작품 세계를 담았습니다.

한동안 역사 속에 묻혀 있던 바샤커피는 2019년 마라케시에서 다시 부활한 이후 서울, 두바이, 도하, 싱가포르, 타이베이, 홍콩 등 전 세계 12 개 주요 도시에 31개 매장을 열며 빠른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파리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은 브랜드의 국제적 성공을 기반으로 한 본격적인 글로벌 확장의 신호탄이 될 듯 하네요.

바샤커피 샹젤리제 플래그십 스토어

영업시간 매일 9:00 AM – 10:00 PM
위치 26 avenue des Champs-Élysées, Paris 75008
전화번호 +33 01 71 25 1910
예약 전화 예약만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