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세
소세는 ‘이번 주의 다발’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매주 목요일마다 주제와 함께 꽃다발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꽃은 물론이고 나무와 풀 등 거대한 자연을 하나의 다발로 압축시킨 듯한 꽃다발을 주로 제작하는데요. 어버이날을 위한 소세의 꽃다발은 부모님에 대한 존경과 사랑을 담아 더욱 단정하고 고급스러운 것이 특징입니다.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38길 9
ㅤ
버드플레르
어른들에게 꽃다발은 큼지막한 얼굴을 가진 꽃송이와 안개꽃, 유칼립투스 등 풍성한 조합으로 떠올리곤 합니다. 버드플레르는 전통적인 꽃다발과는 달리 다양한 소재와 꽃으로 내추럴한 꽃꽂이를 보여줍니다. 버드플레르의 어버이날 꽃다발은 더욱 풍성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자연을 담은듯하네요.
주소 서울 마포구 희우정로10길 28 103호
ㅤ
스텔링플라워
스텔링플라워는 건대 근처에 자리한 꽃집입니다. 대학가 근처에 위치한 만큼 젊고 생기 넘치는 꽃다발이 가득한데요. 흥미로운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꽃다발로 선보이는 이곳은 마치 웨스 앤더슨 감독의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처럼 사랑스러운 색감의 꽃들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꽃다발 하나만으로 집안의 분위기를 환기시켜줄 수 있는 화사한 꽃을 찾는다면 스텔링플라워를 추천할게요.
주소 서울 광진구 동일로26길 40
ㅤ
쁠라와
손에 한 아름 움켜쥘 수 있는 꽃다발보다 독특한 꽃다발을 선물하고 싶다면 쁠라와를 주목하세요. 이곳은 꽃다발 이외에도 다양한 형태의 꽃을 제안하는데요. 이번 어버이날을 맞이해서는 유리화기에 고급스럽게 담은 꽃과, 와인 잔에 표현한 카네이션, 파스텔톤의 푸른빛이 감도는 화병에 담긴 꽃 등을 준비했습니다.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12길 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