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대표 스니커즈 스피드캣을 새롭게 해석한 ‘스피드캣 발렛’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푸마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가 참여한 감각적인 캠페인과 함께 공개돼 주목받고 있어요.

©PUMA

푸마 스피드캣은 레이싱 슈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모델로, 로우-프로파일 실루엣과 날렵한 디자인을 앞세워 오랜 시간 사랑받아 왔는데요. 새롭게 선보이는 스피드캣 발렛은 여기에 메리제인 형태를 더해 우아함을 강조한 하이브리드 실루엣을 완성했습니다. 레이싱의 스피드감과 발레의 부드러운 감성이 조화를 이루며, 최근 주목받고 있는 발레코어룩을 푸마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했죠.

이번 신제품은 신축성 있는 엘라스틱 밴드가 발등을 부드럽게 감싸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하며, 힐 부분에는 고무 디테일을 적용해 편안함을 높였는데요. 아웃솔에는 레이싱 타이어를 연상시키는 패턴을 적용해 접지력을 강화했습니다. 앞코와 힐에는 푸마 캣 로고를 더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섬세하게 완성했어요.

푸마 스피드캣 발렛은 블랙, 핑크, 실버, 화이트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블랙과 핑크 컬러는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무드를 선사하며, 실버 컬러는 메탈릭 터치를 가미해 F1 경주용 자동차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레이싱 무드를 표현하죠. 화이트 컬러는 천연 가죽에 화이트와 블랙 컬러를 매치해 세련되고 모던한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푸마스피드캣 발렛 출시를 기념해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와 함께한 캠페인도 선보였습니다. 지난 스피드캣 캠페인에 이어 이번에도 로제는 자유로운 로드 트립을 테마로 한 여정을 이어가는데요. 클래식 자동차를 타고 사막을 달리거나, 우연히 들른 다이너에서 휴식을 취하는 등, 대담한 탐험 정신과 스피드캣의 오리지널리티를 감각적으로 풀어냈어요. 캠페인 속 로제스피드캣 발렛 블랙 컬러와 스피드캣 OG 블루 컬러를 착용해, 스포티함과 우아함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푸마 스피드캣 발렛스피드캣 OG 블루 컬러 제품은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일부 오프라인 매장, 그리고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