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에무아(AVIE MUAH)가 2025 S/S 시즌을 맞아 새로운 액세서리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시간의 흔적이 더해진 빈티지 무드’와 ‘변하지 않는 클래식’이라는 두 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세월이 지나도 변치 않는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에요.

아비에무아 2025 S/S 액세서리 컬렉션은 주얼리와 가방 제품군으로 구성됐습니다. 섬세한 소재와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바탕으로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들면서도, 존재감을 잃지 않는 디자인을 선보이는데요. 주얼리 라인은 925 스털링 실버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과 세련된 감각을 동시에 갖췄습니다. 반지, 이어 커프, 팔찌, 목걸이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돼 있으며, 각 아이템은 저마다의 방식으로 빈티지한 깊이를 표현하죠. 특히 일부 제품은 고품질 천연 유황을 활용한 엔틱 가공을 통해, 한층 더 자연스럽고 깊이 있는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아비에무아 2025 S/S 액세서리 컬렉션은 처음에는 은은한 잿빛과 회색빛을 띠지만, 시간이 지나며 공기와 자연스럽게 반응해 고유의 매혹적인 톤으로 변화합니다. 이 과정은 착용자의 시간과 기억이 반영되는 특별한 진화인데요. 세월에 따라 생기는 미세한 스크래치와 색감의 변화 역시 디자인의 일부로 녹아들며,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주얼리를 완성해 줍니다.


가방과 레더 소품 라인은 한국산 소가죽을 사용해 높은 품질을 자랑합니다. 클래식한 버클 디테일이 돋보이는 벨트 2종, 스터드 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한 슬림 지갑,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춘 라지 백 등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는 아이템들이 라인업을 이룹니다. 레더 특유의 고급스러움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멋스럽게 깊어지며, 오래 사용할수록 클래식의 진가를 체감할 수 있어요.


아비에무아의 스테디셀러 ‘뚜또 로고 백팩’도 미니 사이즈로 출시되었는데요. 경쾌하고 트렌디한 매력을 담은 미니 백팩과 파우치 키링도 주목할 만합니다.
아비에무아 2025 S/S 액세서리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SNS 채널, 그리고 전국 아비에무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