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새티스파이
러닝을 위해 운동복을 입을 때 베스트를 착용하는 이유는 단순히 멋져 보이기 위함이 아닙니다. 소지품을 몸에 밀착시켜 러닝 중에도 안정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는 실용적인 이유 때문이죠. 137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새티스파이의 러닝 베스트는 코듀라 소재로 강한 강도를 지녔으며, 총 8개의 포켓으로 다양한 물건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베스트에서 찾아보기 어려웠던 세련된 실버 컬러로 스타일까지 완성시켜 주죠.
⠀
접이식 물병, CNOC


러닝 시 에너지를 위한 수분 보충은 필수입니다. 평소에 들고 다니던 텀블러를 들고 다니기에는 부피가 너무 크고, 필요할 때마다 생수를 사 먹자니 귀찮죠. CNOC의 접이식 물병이라면 이런 고민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만든 접이식 물병인데요. 원하는 대로 형태를 압축시켜 소지했다가도, 목이 마를 때 다시 펴서 물을 마실 수 있어 간편합니다.
⠀
고글, 디스트릭트 비전
여름에 야외에서 러닝을 하다 보면 강력한 자외선과 벌레들로부터 눈을 보호해 주는 고글 착용이 필수입니다. 고글로 유명한 브랜드는 디스트릭트 비전인데요. 최근에는 스포티한 룩으로 유명한 포스트 아카이브 팩션과 나비를 닮은 고글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러닝에 최적화된 수작업 렌즈와 템플을 적용해 러너들의 마음을 훔쳤죠.
⠀
캡, 씨엘르 애슬레틱
고글과 함께 여름에 필수인 러닝 액세서리는 캡입니다. 바람에 날리는 머리카락을 단단하게 고정시켜 주고 챙으로 햇빛을 가려줘 러닝에만 집중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아이템인데요. 또한, 흘러내리는 땀도 흡수해 준다는 장점도 있죠. 씨엘르 애슬레틱은 러닝 모자로 매우 유명한 캐나다 브랜드인데요. 우수한 통기성과 경량 무게로 러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