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이들에게 여행지만큼이나 중요한 건 바로 바캉스룩입니다. 이국적이면서도 세련된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쟈딕앤볼테르의 감각적인 트로피컬 바캉스룩을 만나보세요!

©Zadig & Voltaire

이번 시즌 출시된 ‘쿡’ 점프슈트는 우아한 에크루 컬러에 이국적인 열대 식물 프린트를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화이트 컬러를 활용해 세련미를 살렸으며, 무더운 계절에도 시원한 무드를 연출하는데요. 바캉스는 물론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없는 디자인으로, 트렌디함과 실용성을 모두 갖췄습니다. 라운드 네크라인과 버튼, 허리 라인을 조절할 수 있는 스트랩 등 세심한 디테일 역시 돋보이는데요. 짧은 소매와 여유로운 핏이 활동성을 높일 뿐만 아니라 편안한 착용감까지 선사합니다.

쿡 점프슈트는 친환경 인증을 받은 100% 코튼 포플린 소재로 제작됐어요. 소재 선택에서부터 쟈딕앤볼테르의 감각이 돋보이죠.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나 한낮의 더위 속에서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피부에 닿는 촉감도 부드럽고 산뜻한데요. 같은 패턴을 활용한 슬리브리스 롱 원피스와 셔츠도 함께 출시돼 스타일링의 폭을 넓혔습니다. 두 제품은 레이스와 프릴 디테일로 여성스러운 무드를 더하는 것이 특징이에요.

파리지앵의 무심한 멋과 자유로운 스타일 감각을 담아낸 쟈딕앤볼테르. 올여름, 단 한 벌로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쟈딕앤볼테르의 트로피컬 에디션을 경험해 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