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6월,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힐 샌들이 등장했습니다. 아쉬(ASH)가 선보이는 ‘쥬얼(JEWEL)’은 주얼리처럼 빛나는 존재감을 지닌 힐 샌들인데요. 데일리룩과 바캉스룩 모두에 잘 어울리며, 스타일리시한 여름 슈즈로 제격입니다.

©ASH

아쉬 쥬얼 힐 샌들의 가장 큰 특징은 안정감 있는 와이드 더블 버클 스트랩과 7cm 키튼 힐의 조화입니다. 힐은 사선으로 뻗은 키튼 힐 형태로 마무리되어 발이 슬림하고 길어 보이도록 연출해 주는데요. 7cm라는 높이는 일상에서 안정적으로 신기 좋으면서도 각선미를 살려주는 이상적인 높이입니다. 쥬얼 힐 샌들만의 뛰어난 착화감도 눈에 띕니다. 윤곽이 잘 잡힌 넉넉한 풋베드 덕분에 발볼이 넓은 사람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요.

쥬얼 힐 샌들은 상반된 분위기의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됩니다. 하나는 올여름 트렌드 컬러로 주목받는 베이지. 모래빛을 담아내 세련된 인상을 주며, 홀리데이 룩으로도 제격입니다. 또 다른 컬러는 바로 클래식한 블랙인데요. 은은한 윤광이 도는 송아지 가죽 소재로 완성되어 시크한 매력을 발산합니다. 아쉬 쥬얼 샌들은 현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대전 신세계 Art&Science점, 롯데백화점 본점 아쉬 매장, 유명 편집숍 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