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기사에 실린 제품은 에디터가 독립적으로 추천하는 제품으로, 본 기사를 통해 제품 구매 시 당사는 판매 수익에 대한 수수료를 지급받습니다.
작년부터 이어져 온 ‘촉촉립’ 열풍이 심상치 않다. 촉촉립, 탕후루 광을 연출하던 멜팅 밤을 넘어, 올 여름엔 시럽을 바른 듯 끈~덕하면서 탱글탱글 볼륨감 넘치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립글로스가 쏟아지고 있으니 말이다. 트렌디함을 포기 못하는 당신을 위한 립글로스 추천템 BEST5.
끈적여도 괜찮아~이쁘잖아! #GLYF 글루 글로스

글루 글로스 #01 츄이 버블. 5.6ml, 1만6천원.
‘전소미 브랜드’로 잘 알려진 뷰블의 글맆(GLYF). 하이라이터부터 패치, 신제품 글로스까지. 나오는 제품마다 화제를 일으키는데요. 이번에 나온 신제품 ‘글루 글로스’는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입술 위에 글루를 바른 것 같이 착! 붙어 오래도록 유지되는 스티키한 제형으로 나온 아이템입니다. 특유의 쫀득한 제형이 더욱 비현실적인 광택감을 만들어주는데요. 모두가 끈적임에서 벗어나려고 할 때, 오히려 스티키한 제형을 이용해 극강의 볼륨감과 광택감을 보여주었죠.
‘STICKY BUT PRETTY’라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추구미가 확실하게 드러나는 부분입니다. 게다가 이 광택감을 극대화하고자 애플리케이터 역시 입술 곡률에 맞춘 도톰한 스쿱 팁으로 설계해 한 번만 쓸어줘도 탱글한 입술을 완성할 수 있죠! 버블검 핑크 컬러의 #01 츄이 버블부터 부드러운 브라운 컬러의 #05 메이플 글레이즈까지 다양한 셰이드로 준비되어, 나의 추구미에 맞는 제품을 사용해 나만의 룩을 만들어보세요!
입술에도 ‘튀튀’ 컬러를 얹어볼까요? #디올 뷰티 립 맥시마이저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212 튀튀. 6ml, 5만1천원.
디올 뷰티의 블러셔 대란을 일으킨 ‘튀튀’가 이번엔 립 제품으로 돌아왔습니다.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는 입술에 탁월한 볼륨감을 선사하면 촉촉한 입술로 가꿔주는 아이코닉한 플럼핑 글로스인데요. 요즘 플럼핑 기능이 들어간 제품들은 강력함을 강점으로 내밀지만 자극이 되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하지만, 디올은 플럼핑 제품의 오리지널 격인만큼 기분 좋은 시원함만 남겨주는데요. 체리 오일과 히알루론산을 풍부하게 함유해 24시간 동안* 보습이 유지되며 눈부신 샤인 효과로 눈에 띄게 매끄럽고 도톰한 입술은 연출해줍니다.
이 제품은 자연스러운 컬러부터 대담한 컬러까지 20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피니시 또한 클래식 피니시부터 인텐스, 홀로그래픽, 시머까지 4가지 피니시로 다양한 샤인 효과를 보여주죠. 특히, 오늘 소개하는 ‘튀튀’는 기존의 블러셔처럼 고운 입자의 시머한 펄들이 총총 박혀있어, 자연스러우면서 볼륨있는 입술 표현을 하기에 제격입니다. 케이스 또한 디올 하우스의 시그니처인 디올 오블리크 로고로 장식되어 있어, 나만의 패션 아이템처럼 들고 다니기에도 멋스럽죠.
*3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기기 시험 결과
계속해서 손이 가는 스몰 럭셔리. #입생로랑 뷰티 러브샤인 립 오일 글로스

러브샤인 립 오일 글로스. 6ml, 5만1천원.
입생로랑 뷰티의 카산드라 로고는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기 좋은 강렬한 인상을 주는데요. 이번 신제품 러브샤인 립 오일 글로스 또한 실버 카산드라 로고를 새긴 아이코닉한 패키지로 선보입니다. 나만의 패션 액세서리처럼 소장할 수 있는 글로스는 오버사이즈의 팁 브러쉬로 출시되어, 제형을 가득 담으면서 편안한 발림성까지 갖췄죠. 끈적임 없는 글로스 텍스처가 한 콧만 발라도 6시간* 지속되는 눈부신 광채를 선사합니다. 간혹 글로스 타입 제품을 바를 때, 금세 각질만 불고 다시 건조한 느낌으로 돌아오는 경우가 있는데요.
입생로랑 뷰티의 글로스는 무화과 추출물을 함유한 오일 케어 성분이 24시간** 촉촉하게 유지해줘 걱정을 덜 수 있어요. 이 아이템은 총 10가지의 셰이드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활용 가능한 클리어 라인부터, 시럽이 녹아든 듯한 반짝이는 핑크 컬러부터 생기 넘치는 레드, 숨막히게 아름다운 누드까지 매일 다른 나만의 룩을 연출해 볼 수 있어요!
*18-47세 여성 60명 대상. 제품 도포 6시간 후 도포 직후 대비 광택 유지율 평가 결과.
**18-49세 여성 60명 대상. 제품 도포 24시간 후 보습력 측정한 기기평가 결과.
끈적임 없는 유리알 광택 가능! #맥 립글라스 에어 논-스틱 글로스

립글라스 에어 논-스틱 글로스. 5ml, 3만8천원.
반짝이는 글로스 광택은 탐나지만 끈적임은 도저히 못견디는 완고한 매트파였다면, 맥의 립글로스를 시도해보면 어떨까요? 이름에서 부터 ‘논-스틱’이라고 강조한 이 제품은 끈적이지 않는 부드러운 젤 베이스로 유리알처럼 탱글하고 투명하게 빛나는 하이 글로스 샤인 피니시의 제품입니다. 게다가 가볍게 발리는 초경량 에어리 샤인 텍스처로 오래도록 산뜻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어요.
이 아이템에 들어있는 코코넛, 호호바, 메도우폼씨 오일 성분이 입술 보습을 도와, 하루 종일 도톰하고 건강한 헬시 샤인 립을 유지할 수 있죠!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버블검 핑크와 체리 레드, 밀키 코랄 같은 과즙으로 물들인 것 같은 쥬시 컬러부터 딥 로즈와 모카 브라운, 카라멜 누드까지 분위기 있는 컬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반짝이는 여름 햇살처럼 빛나는 입술로 표현해보고 싶다면 맥의 립글라스 에어 논-스틱 글로스를 눈여겨보세요.
촉촉한데 컬러까지 예뻐! 새로운 립글로스의 정석 #메이크업포에버 NEW 슈퍼 부스트 립글로스

NEW 수퍼 부스트 립글로스. 9ml, 3만6천원.
메이크업 제품의 정석을 논할 때, 늘 언급되는 브랜드가 있다면 바로 ‘메이크업포에버’가 아닐까요? 메이크업포에버에서 올해 새로운 립 제품을 선보였는데요. 기분 좋은 시원한 플럼핑 기능으로 12시간* 동안 볼륨을 연출해주는 ‘NEW 수퍼 부스트 립글로스’는 수분인자와 자연유래 트라이-오일 콤플렉스가 24시간* 내내 하루종일 입술을 촉촉하고 글로시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입술 굴곡에 따라 밀착 코팅해주는 LIP GRIP™ 애플리케이터가 입술 외곽을 섬세하게 터치해주고, 한번 터치하는 것만으로도 완벽한 볼륨감을 선사해줍니다. 선명한 4가지 컬러와 다각도에서 빛나는 펄리 피니시 1컬러로 출시되었는데요. 선명한 컬러를 입힌 후, 더욱 빛나는 입술을 만들어 줄 펄리 피니시 제품을 레이어드 해주면 더욱 빛나는 입술을 만들어 줄 수 있죠. 답답한 느낌 없이 수분감이 넘치면서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하고 싶다면, 올여름엔 메이크업포에버의 글로스 제품은 꼭 한 번 사용해보길 권해요.
*25명을 대상으로 한 기기 평가 결과